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May 03. 2021

탈잉에서 만나는 브런치북,
VOD 클래스를 소개합니다

브런치북8회 탈잉 특별상 VOD 공개 + 무료 수강권 이벤트

브런치북은 창작물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지녔습니다. 종이책 출판을 넘어 다양한 가능성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글에 음성과 음악을 더해 <브런치 라디오>가 나왔습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밀리의 서재에서 전자책이 나올 예정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작품 또한 브런치북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또 다른 증명입니다.



배움을 재밌게! 온오프 클래스 플랫폼 '탈잉'에서는 모든 재능이 콘텐츠가 됩니다. 특히 VOD 클래스는 튜터가 직접 출연하여 각종 시청각 자료를 활용하여 이야기를 전하는 밀도 높은 콘텐츠입니다. '글'에서 시작된 원작 브런치북이 '영상'을 만나 보다 생생한 작품으로 탄생했습니다. 


김서연, 도그냥, 체크인(CHECKIN) 작가님의 얼굴과 목소리가 담긴 VOD 클래스 영상을 소개합니다. 글 하단의 무료 수강권 증정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김서연

브런치 덕분에 세상과 소통하며 글쓰기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탈잉 VOD 클래스를 만드는 새로운 경험도 할 수 있었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어준 브런치에서 더 많은 콘텐츠로 함께 하겠습니다.

작가의 브런치: https://brunch.co.kr/@saltstyle

원작 브런치북: 무허가 홈스쿨링 에세이



도그냥

브런치와 처음 만난 16년 이후, 꾸준한 글쓰기로 '첫 책'을 출간하는 행복을 누렸습니다. 이번 탈잉 특별상으로 'VOD 클래스'도 촬영하게 되었는데요. 이커머스 기업에 온보딩 하려는 취준생 분들께 도움이 되어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브런치: https://brunch.co.kr/@windydog

원작 브런치북: 이커머스 기획자의 사고여행



체크인(CHECKIN)

브런치는 저의 삶을 바꿔 놓았습니다. 덕분에 꿈에 그리던 책을 출판하게 되고, 탈잉 VOD 클래스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받은 만큼 여러분들에게 돌려 드리고 싶습니다. '365일 좋아하는 일을 하며 먹고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가의 브런치: https://brunch.co.kr/@goldman1030

원작 브런치북: 오늘도 사비털어 호텔에 갑니다



탈잉 특별상 3작품은 2021년 5~6월 중 종이책으로도 출간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


참여 방법 및 혜택

김서연, 도그냥, 체크인 작가님의 VOD 중 수강 희망하는 한 작품을 선택하여 댓글로 작가명 + VOD에 대한 기대평을 남겨 주세요. 수강 희망한 VOD 클래스의 3개월 무료 수강권 쿠폰을 드립니다. (최대 159,000원 상당)


당선 인원

30명


참여 일정

응모 기간: 2021년 5월 3일(월) ~ 5월 9일(일)

결과 발표: 2021년 5월 11일(화) / 브런치 앱 알림으로 개별 연락



유의 사항 및 수강권 등록/이용 방법

댓글 작성 시 이벤트 참여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된 경우 브런치 앱 알림으로 쿠폰 코드를 수신받는 것에 동의함으로 간주합니다. 

탈잉 모바일 앱 또는 웹 사이트에서 당첨된 VOD 클래스의 상세 페이지에 접속하여 [수강 신청 > 쿠폰 선택] 창에서 안내받은 쿠폰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이벤트 쿠폰은 5월 31일까지 등록할 수 있으며, 기한이 지난 후에는 등록 권한이 소멸됩니다. 등록일로부터 3개월 간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탈잉 VOD 클래스 수강권 이용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탈잉 고객센터(https://taling.channel.io)로 문의해 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멜론에서 즐기는 특별한 책방, 브런치 라디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