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다와밥풀 Jul 16. 2018

동시빵가게

51. 동시빵 맛보기 - '너와 나의 ㄱㄴㄷ'

‘너와 나의 ㄱㄴㄷ’ 은 읽으면 읽을수록 그 내용이 상상이 된다. 

‘냐옹’이라고 하면 귀여운 아기 고양이가 생각나고

‘달빛’하면 달과 달이 비치는 강이 보이는 창 앞에 서 있는 것 같다.

(그리고, 왠지 이야기 속에 있는 인물이 친구에게 주려고 쓴 것 같다. 

진짜 이야기가 아니라 왠지 동화 같은데 나오는 것 같다.)

그리고 Moon River라는 노래가 생각나기도 한다.

오드리 헵번이 불렀던 (Moon River wider then a mile~하는 노래 말이다.)

‘달빛바다’라는 노래가 생각나기도 한다.

(그런데 내가 달빛 얘기만 하는 걸 보니 ‘ㄷ’에 끌리나 보다.)

왠지 ‘ㄷ’은 이럴 거 같다.    

할 얘기는 하려면 끝날 것 같지 않으니 이쯤에서 마무리해야겠다. 

(나에게 그리고 너에게) 안녕! 잘 자!     


https://dongsippanggage.modoo.at/


엄다연 : 안녕하세요. 저는 윤슬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는 6학년 엄다연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피아노 연주입니다. 저는 피아노 치는 일을 가장 좋아합니다.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동시빵가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