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산꾼도시여자들 방송에 나온 합성목재휀스


태백산 등반 /산꾼 도시여자들 방송에 나온 합성목재휀스

얼마전에 술꾼 도시여자들 방송을 보면서 참 재미있게 만들었다 생각하고 시청 했었는데 지난주에 산꾼 도시여자들 이란 주제로 술꾼 주인공들이 나왔네요. 그것도 태백산 등산이란 주제로 말입니다.

과연 가능할까? 그 코스 은근이 으악새 우는 소리 나오는 코스라고 소문났습니다. ㅋㅋㅋ

방송에 다 나오지는 않았지만 경사가 너무 많아서 고생하는 모습을 보니 한편으로는 안타깝고 미안한 얘기지만 남들이 고생하는거 보니 은근 재미도 있고 방송 참 잘만들었다고 생각 했습니다. ㅋㅋㅋ

그 경사로를 올라가는 중 많이 보던 합성목재휀스가 보이길래 자세히 봤더니 저희 회사 휀스가 나와있네요 ㅋㅋㅋ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태백산 등반로에 저희 휀스가 설치되다니요? 그 험한 산길에 휀스 시공 할려면 엄청 힘들었을건데 순간 잼난 방송이 더 잼나게 보이는건 뭘까요 ? ㅎㅎㅎ

술꾼 도시여자들 방송과 산꾼 도시여자들 방송을 너무 잼나게 보고 있는데 저희 합성목재휀스까지 나오니 기분 좋았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면 알겠지만 디자인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현장에 맞게 선택하시면 주변 배경과 잘 어울리는 제품이 될겁니다.

합성목재휀스 울타리 난간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상 담 문 의*

유 웰 합 성 데 크

02-2637-2555/010-2392-0600

#유웰합성데크 #유웰합성목재데크 #유웰디자인휀스 #유웰합성목재휀스 #옥상합성데크 #방부목데크클립형 #데크시공 #논슬립합성데크 #미끄럼방지합성데크 #전원주택합성데크 #공원합성데크 #수영장합성데크

#휀스 #울타리시공 #가림막울타리 #상가합성데크 #안전휀스 #사이딩 #건축외장재 #건축자재 #울타리휀스 #글램핑장 #캠핑장 #합성목재합성데크시공 #술꿈도시여자들 #산꾼도시여자들 #태백산


매거진의 이전글 클립형데크와 피스형 데크 어떤게 좋을까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