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춘에이드 Dec 22. 2021

[스텔라 풍수] 애정운을 높여주는 개운 풍수

알아두면 쓸모 있는 개운 풍수 특강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에서 타로와 점성술 등으로 여러분의 운세와 운명을 읽어 드리는 포춘 텔러 스텔라입니다. 이번 스텔라 풍수 칼럼에서는 도저히 이루어질 것 같지 않는 '사랑을 이루고, 사랑을 지속시키는 풍수'비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좀처럼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고, 연인이 있어도 그 사랑이 오래 지속되지 않아 고민이신 분들 계시죠? 오늘은 풍수로 애정운을 높이고 사랑을 성취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솔로 탈출을 원한다면 방의 위치를 바꿔라!


혹시 자신의 박복한 애정운을 탓하며 연애를 포기한 사람이라면, 아직 포기하지 마세요! 부족한 애정운을 보완하기 위해 노력해 볼 여지는 아직 충분히 있습니다. 우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방의 위치를 바꿔보세요. 부부라면 소품이나 인테리어를 통해 애정운을 보완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지만, 아직 짝이 없는 솔로라면 방의 위치부터 점검하는 근본적인 대책이 필요합니다. 


우선 나침반을 준비하세요. 나침반이 없다면 어플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나침반 어플을 켠 후 집의 정중앙에 서서 자기 방의 위치가 어느 방향인지 확인해 보세요. 싱글남이라면 동쪽이나 북동쪽을, 싱글녀라면 서쪽 혹은 남동쪽에 자신의 방이 위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추천 방향에 방이 아닌 다른 공간이 있다면, 방을 들어서 옮길 수는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럴 때는 그 공간에 안락한 의자나 소파, 그리고 테이블을 가져다 두세요. 그리고 그곳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겁니다. 그렇게 방위가 주는 애정 운을 가급적 오래 받아들이면 좋은 짝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애정을 지속시키는 포인트 컬러는 정열의 레드


자신이 머물 공간의 위치를 정했다면 이제는 컬러로 애정운에 활기를 불어넣어 주세요. 애정운을 활활 타오르게 하는 럭키 컬러는 정열의 '레드'입니다. 단, 레드 컬러를 메인 컬러가 아닌 소품 등을 활용한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세요. 이 방법은 솔로보다는 이별의 위기에 놓인 커플이나, 권태기에 빠진 부부가 활용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 풍수 인테리어 비법으로, 레드 컬러를 활용하면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채워지면서 서로에 대한 행동도 더욱 밝게 변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침실의 조명은 은은하게 감싸주세요


다음으로 침실의 조명입니다. 앞서 연애운을 높이기 위해 기본적으로 방의 위치가 중요하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침실이나 주로 머무는 공간의 방향을 점검했다면 다음으로 신경 쓸 것은 바로 조명의 밝기입니다. 너무 밝은 조명은 숙면을 취하는데도 방해가 될뿐더러 애정운을 저하시키기는 요인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침실의 조명은 최대한 은은하게 낮춰주세요. 침대 옆에 분위기 있는 스탠드 조명을 두는 것도 추천합니다. 은은한 조명은 싱글 남녀의 애정운을 높여주는 데도 도움이 되지만, 무엇보다 부부의 금슬을 좋게 만드는 적합한 풍수 인테리어 비법이니 꼭 활용해 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스텔라 풍수] 인간관계를 강화하는 개운 풍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