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모 있는 개운 풍수 특강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에서 타로와 점성술 등으로 여러분의 운세와 운명을 읽어 드리는 포춘 텔러 스텔라입니다. 2022년에 새롭게 세운 목표와 각오는 잘 지키고 계신가요? 작심삼일은 과학이라지만, 사흘에 한 번씩 작심을 새롭게 한다면 여러분의 1년은 어느새 달라져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결심이 물거품이 되지 지 않도록 포춘에이드가 응원해 드릴게요.
오늘 스텔라 풍수 테마는 '운명의 짝을 만나게 하는 생활 속 풍수 법'입니다. 현재 연인이 없는 분들은 오늘 스텔라 풍수에서 알려드리는 생활 속 개운 팁을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향기로운 사람이 되자"
좋은 향기는 커뮤니케이션 운을 상승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향기는 사람의 호감도를 높여주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여러분도 거리를 지나다 언뜻 스치는 향기에서 과거에 만났던 어떤 사람이나 상황을 떠 올린 적이 있으실 겁니다. 향기는 누군가를 혹은 무언가를 좋게 기억하기 위한 최고의 수단이기에, 많은 기업에서 향기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기도 하죠. 따라서 운명을 함께 하고픈 사람과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실 기회가 생긴다면, 좋은 향기가 나는 장소에서 좋은 향이 나는 음식을 함께 먹어보세요. 단, 향기란 사람에 따라 취향이 나뉠 수 있으므로 너무 자극적이거나 호불호가 많은 향은 피해야 합니다.
연애는 상대와 나, 상호 간에 감정의 공감과 교류가 활발히 일어나야 비로소 이루어지는 것이기에, 좋은 짝을 만나기 위해서는 연애 운을 높여야 하고, 연애 운을 높이려면 커뮤니케이션 운을 높여야 하며, 커뮤니케이션 운을 높이려면 결국 향기를 활용하는 것이 좋겠죠?!
국수는 사랑을 싣고~ ´▽`ʃ♡ƪ
운명의 짝을 만나려면 우선 만남 운을 높여야겠죠. 그러므로 새로운 만남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이라면 만남 운을 높여주는 음식을 자주 먹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만남 운을 부르는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기다란 면류가 있습니다. 파스타나 국수, 라면 등이 그것이죠. 팁을 하나 드리자면, 첫 번째에 언급한 향기 나는 음식과 결합시켜 향기로운 허브를 사용한 파스타 같은 음식을 자주 먹어주면 효과가 더욱 탁월하답니다.
대부분 건강이나 미용을 위해 면 류는 피하라고 하는데, 연애와 만남 운을 높이기 위해서는 오히려 면을 자주 먹는 것이 좋으니, 따라 하기 참~ 쉽쥬?
일상 속에 바람을 일으켜라!
바람은 기(氣)의 순환을 높여주는 효과뿐 아니라, 만남을 부르는 효과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상 속에 바람을 많이 일으키게 하면 그 바람을 따라 좋은 만남도 따라올 수 있습니다.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먼저 창가에는 블라인드 대신 바람에 살랑이는 커튼을 달아보세요. 창가로 바람이 불어올 때면 커튼이 살랑거리며 만남 운도 함께 불어 들어올 것입니다. 그리고 평소 스타일링을 할 때 바람에 나부끼는 스카프를 자주 하거나, 바지나 스커트도 타이트한 핏보다는 바람이 통하는 통이 넓은 것으로 입어주세요. 헤어 스타일 또한 너무 짧거나 꽉 묶는 스타일보다는 바람을 따라 찰랑거리는 스타일을 연출을 해보세요. 그 바람을 따라 운명적 만남도 당신 곁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운명이란 마냥 기다린다고 다가오는 것이 아닙니다. 일상 속에서 작은 노력을 계속해서 쌓아가야 비로소 운명도 한 걸음 다가오는 것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운명의 짝을 만날 수 있는 생활 속 개운 법 또한 결코 어렵지 않은 소소한 방법들이니, 정말 운명의 상대를 기다리고 있다면 꼭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