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춘에이드 Feb 03. 2022

[스텔라 풍수] 취직운과 이직운 높이는 생활 풍수 비법

알아두면 쓸모 있는 개운 풍수 특강

안녕하세요. 포춘에이드에서 타로와 점성술 등으로 여러분의 운세와 운명을 읽어 드리는 포춘 텔러 스텔라입니다. 설 명절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이번 설에는 함박눈이 펑펑 내렸는데요, 눈 속에 행복과 행운이 가득 담겼기를 바랍니다. 


이번 스텔라 풍수에서는 비즈니스와 직장 관련 고민이 있는 분들을 위해 취직과 이직 등 비즈니스 운을 높이고 한 단계 도약하게 해주는 생활 풍수와 스타일링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열심히 노력해도 좀처럼 인정받지 못하는 것 같거나, 사내 인간관계 문제로 고민하는 분들 그리고 앞으로 취직이나 이직, 사업 등 새로운 분야에 도전을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북동쪽으로 떠나라!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취직과 이직운을 높여주는 생활 풍수와 스타일링 -

풍수의 방위에서 북동쪽은 '변화'를 뜻합니다. 그러므로 이직이나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방향으로 여행을 떠날 것을 추천합니다. 꼭 거창하게 여행이 아니라도 좋습니다. 그저 나들이 삼아 가까운 쇼핑몰로 가서 쇼핑을 하거나 유유히 시간을 보내도 괜찮습니다. 사람이 모인 북동쪽의 기운을 흡수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니까요. 


하지만 가능하다면 최대한 산이 보이는 북동쪽으로 떠나보세요. 푸르른 녹음이 이직과 변화에 대한 당신의 부정적이고 불안한 생각을 덜어줄 것입니다. 





여행을 떠날 때는 새 옷과 새로운 속옷을 준비하라!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취직과 이직운을 높여주는 생활 풍수와 스타일링 -


북동쪽으로 여행이나 나들이를 떠날 계획을 세웠다면 떠나기 전에 새 옷부터 장만하세요. 옷 특히 속옷을 새것으로 입으면 기(氣)를 흡수하는 힘이 강해져 해당 방위에서 얻을 수 있는 운세의 기운을 더욱 잘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옷으로 단장하면 기분전환도 함께 되니 새로운 도전을 계획 중이라면 자기 자신을 위해 한 번쯤 flex 해보세요.





인터뷰를 갈 때에는 '레드'로 눈길을 끌어라!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취직과 이직운을 높여주는 생활 풍수와 스타일링 -


그동안 스텔라 풍수를 통해 이미 여러 번 말씀드렸듯이 생활 풍수나 인테리어에서 레드 컬러는 정열과 행동력을 상징합니다. 따라서 레드는 어떤 승부를 걸 때 포인트로 사용하면 매우 효과적이죠. 그러므로 면접이나 중요한 인터뷰가 있을 때 붉은색의 옷을 입거나 붉은색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당신의 열정과 강한 의지를 상대방에게 잘 전달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레드 컬러 스타일링 시 눈에 띄지 않는 소극적인 매치는 효과가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주로 상의나 눈에 확 띄는 곳에 레드를 입으세요. 남성이라면 단정한 슈트나 레드 컬러의 넥타이 정도만 해줘도 적당합니다. 여성이라면 레드 컬러의 가방이나 립스틱 혹은 액세서리도 괜찮겠네요. 이렇게 레드로 포인트를 주면 상대방에게 뜨거운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포춘에이드 <스텔라 풍수> - 취직과 이직운을 높여주는 생활 풍수와 스타일링 -

이번 스텔라 풍수에서는 이직과 취직 등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생활 풍수와 스타일링 비법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답답한 현재의 흐름을 깨고 변화가 필요한 분, 새로운 가능성을 추구하고 싶은 분들은 꼭 시도해 보세요.


그럼 다음 주에도 새로운 스텔라 풍수로 돌아오겠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