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어떤 후기

대응의 중요성

by 서호



띠링 띠링 후기 10점 만점에 4점?

참고로 우리 가게 평균 후기는 9.6점이다.

그렇다면? 문제발생인데?



사람마다 느끼는 온도차가 다른데 직원의 대응이 미흡했다.

다른 방들이 대부분 에어컨을 튼 상태여서 5월 전기장판이 무리라 판단한 것 같다.


"고객님 돌이킬 수 없겠지만 죄송합니다."


방구석 미술관_클림트 편 (책과 그림이 있는 숙소)

#북텔

#모텔 하는 여자



*후기 보고 물건 고르는 방법

- 평점에 속지 마시길... 평점은 말 그대로 평점이다. 중요한 것은 평점이 아니라 후기의 숫자이다. 후기 1~2개에 평점 만점 10점보다는 후기 1000~2000개에 평점 7점이 훨씬 믿을 만하다는 사산을 기억하시길 바란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은 이유가 분명 있을 테니.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술과 제주_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