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응의 중요성
띠링 띠링 후기 10점 만점에 4점?
참고로 우리 가게 평균 후기는 9.6점이다.
그렇다면? 문제발생인데?
사람마다 느끼는 온도차가 다른데 직원의 대응이 미흡했다.
다른 방들이 대부분 에어컨을 튼 상태여서 5월 전기장판이 무리라 판단한 것 같다.
"고객님 돌이킬 수 없겠지만 죄송합니다."
방구석 미술관_클림트 편 (책과 그림이 있는 숙소)
#북텔
#모텔 하는 여자
*후기 보고 물건 고르는 방법
- 평점에 속지 마시길... 평점은 말 그대로 평점이다. 중요한 것은 평점이 아니라 후기의 숫자이다. 후기 1~2개에 평점 만점 10점보다는 후기 1000~2000개에 평점 7점이 훨씬 믿을 만하다는 사산을 기억하시길 바란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은 이유가 분명 있을 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