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모집]<쉐도잉으로 영어회화 고수되자!> 강의

부드러운 영어 발음과 억양, 강세를 갖고 싶은 당신께!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강의를 마친 후 섀도잉 연습하신 것에 대해 1:1 피드백 제공도 해 드립니다.♥


나는 토익 500점 대생에서
어떻게 영어특기자 전형으로
원하던 대학에 진학할 수 있었을까?



안녕하세요? 저는 30개국을 배낭여행한 국내파 영어 큐레이터 달래입니다. 


토익, 한 번쯤은 보신 적 있나요? 

제 첫 토익 점수는요.... 


무려(?!) 500점대였답니다. 


그래도 영어만큼은 잘하고 싶은 욕심이 컸고, 연습에 연습을 지독하게 반복했어요. 국내파였음에도 영어특기자 전형으로 원하던 대학에 입학하는 성과를 거둘 수가 있었고요. 


** 아래 영상에 제가 영어 문장을 읽는 부분이 담겨 있어요. :D


https://www.youtube.com/watch?v=bkhH5aX2CXM


제가 어떻게 바라던 열매를 딸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제가 좋아하는 영어 관련 영상을 반복해 보고 또 보고, 배우들이 말하는 것과 같이 흉내를 내보는 일이 제게는 큰 도움이 되었어요. 


특히 미드 쉐도잉(미드: 미국 드라마)을 많이 했어요.



영어 잘하고 싶어...! 좋은 영어 발음도 갖고 싶어!!


영어권 국가에서 오래 거주한 친구들은 비에 옷 젖듯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것이 가능하지요. 하지만, 저는 제가 의식적으로 영어 환경에 절 노출시켜야만 했습니다. 



한국에서 제로베이스에서 시작해 갈고닦은 영어이기에 해외 연수 경험이 없는 분들의 마음을 저는 아주 잘 알아요. 때론 답답하고, 때론 까마득하게 느껴지는 감정을 충분히 헤아릴 수 있습니다.



국내파인 제 영어 내공을 쌓게 해 준 일등공신 중 하나인 쉐도잉, 어떻게 하면 잘해볼 수 있을까요?


쉐도잉, 내가 하는 게 과연 옳은 방법 맞을까...?



혹시 스쿼트를 해보셨나요? 스쿼트는 처음부터 제대로 된 자세를 익히는 게 중요합니다. 자세가 바르지 않으면 백 번, 이 백 번을 해도 소용없지요. 



섀도잉도 마찬가지입니다. <쉐도잉으로 영어회화 고수되자!> 특강을 통해 셰도잉을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을 알게 되어 좋다고 하신 분들이 참 많았어요. 



그만큼 처음에는 섀도잉을 제대로 된 방법으로 하기가 쉽지 않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가고자 하는 길을 이미 걸어본 사람이 코칭을 해 준다면 훨씬 빠르게 그 길에 설 수 있지 않을까요? :)


달래님 강의를 만나서 참 행운인 것 같아요!



미드 쉐도잉 특강에 이미 참여하시고 효과를 보신 분들의 후기를 한번 살펴보세요. 




제 실명은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쉐도잉(Shadowing)이 뭔가요?



쉐도잉(Shadowing)이란, 음성을 듣고 마치 그림자(Shadow)처럼 그대로 따라 하는 것을 뜻합니다.



죽을 때까지 따라다니겠다는 마음가짐으로!!!!!!! +_+



이번 <셰도잉으로 영어회화 고수되자!> 특강에서는 미드 쉐도잉을 해볼 거예요.


왜 섀도잉을 통해 공부해야 하죠?


✔ 영어 발음과 억양이 이전보다 자연스럽고 부드러워집니다.


✔ 따라 말하기 위해 귀를 활짝 열어야 하기에 듣기 실력이 놀랍도록 좋아집니다.


✔ 외국인과 만났을 때 즉각 활용할 수 있는 훌륭한 의사소통 실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신감 뿜뿜~하며 외쿡인과 말해 보자고요 >.<


강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Part 1. 섀도잉으로 영어 실력 향상 효과를 본 이야기


Part 2. 섀도잉을 똑소리 나게 하는 방법 


Part 3. 케이크(Cake) 앱을 통한 실전 훈련 (미드 쉐도잉)


Part 4. Q & A


*케이크는 무료 영어 학습 앱으로써, 쉐도잉을 연습하기에 매우 적합한 도구입니다.




Practice Makes Perfect!!


이런 분들이 참여하시면 좋아요! :)


✔ 영어회화에 굉장히 중요한 요소인 발음, 억양, 강세를 향상하고 싶으신 분


✔ 쉐도잉을 통해 영어 회화를 차근차근 연습하며 자신감을 쌓아가고 싶으신 분


✔ 쉐도잉이 좋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막상 홀로 시도하기에는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할지 어려움을 느끼셨던 분



강의를 어떻게 신청하나요?


 강의 일정: 12월 15일(화) 20:00 - 22:00 (줌 ZOOM을 활용한 온라인 미드 쉐도잉 특강)


✔ 참가비: 3만 원 

(블로그 공유 시 5000원 추가 할인=> 25000원


참여 신청 링크: 

http://73339.blog.me/222154888887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 블로그 대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공유도 가능합니다.


✔ 혜택: 강의를 마친 후 섀도잉 연습하신 것에 대해 1:1 피드백 제공!




특강 비용은 앞으로 계속 상승할 예정입니다. 

커피 네 잔 값으로 당신의 영어 발음을 꽃피워줄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 무엇보다 나에게 하는 투자가 가장 값진 투자입니다. ♥


2021 새해를 영어 공부와 더불어 마음공부까지 할 수 있는 영어 필사로 시작해 볼까요? :)

<하루 15분 영어 필사 모임> 1월 반(7기) 모집 (새해맞이 특가+얼리버드 이벤트 중)




작가의 이전글 [무료 강연] 마음이 시키는 일을 하며 즐겁고 행복하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