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남향 배치 조망·채광 극대화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2024년 3월 입주 후분양 단지 전체 남향 향하도록 설계

서울 동작구에 위치한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아파트의 잔여 세대가 선착순 분양 중이다.


대우건설이 시공한 이 아파트는 2024년 3월 입주가 예정되어 있으며, 지하 5층에서 지상 18층까지 총 771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아파트는 단지 전체가 남향을 향하도록 설계되어 조망과 채광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보행도로도 설치되어 보행자의 안전을 확보했다.


특히 74㎡A 및 84㎡A 타입의 세대는 개방형 발코니가 설치되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며, 74㎡ 이상 타입의 세대는 안방 파우더룸 및 드레스룸을 조성해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모형도.jpg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모형도

또한 아파트 단지 내에는 티하우스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린 파티오', 어린이들을 위한 안전한 테마 놀이터와 물놀이 공간인 '어린이 놀이터'도 조성되어 있다.


세대 내에는 친환경 그린 시스템, 스마트폰을 이용한 원패스 시스템, 스마트 일괄제어 스위치, 주차유도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고화질 CCTV가 단지 내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 무인 택배함과 주차관제 차량번호 인식 시스템도 마련돼 있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 아파트는 교육시설과 교통 편의성을 갖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 7호선 장승배기역과 서부선 경전철 신상도역(예정)이 근처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도보 통학권 내에는 어린이집과 다수의 초중고교가 위치해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 인근에는 종합행정타운이 조성 중이며, 공공기관 및 상가가 입점할 계획으로, 다양한 행정 업무와 상업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전망이다.


'상도 푸르지오 클라베뉴'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분양 단지로, 전 세대 발코니 확장, 붙박이장, 시스템 에어컨, 하이브리드 쿡탑, 전기오븐 등과 같은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의무거주 기간이 없어 2024년 3월 소유권 이전 등기 후 전월세 및 매매도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하며, 2024년 3월에 입주가 예정되어 있다.


분양문의 1668-0970

keyword
작가의 이전글수도권 분양시장 움직이는 교통 好材…수혜 단지 어디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