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독일행 초인 용쌤 Nov 10. 2016

▶ <아들러의 라이프로그 북>이 드디어 제 품에^^



▶  <아들러의 라이프로그 북>이 드디어 제 품에 들어왔습니다^^ 


# 11월 9일 드디어 만나다. 

▶ 안녕하세요^^ 초인 용샘입니다. 드디어 <라이프로그 북>이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어제 일을 끝내고 출판사로 달려가서 따끈따끈한 책을 40권 받아왔죠. '라북이'(애칭입니다^^)를 보는 순간 소름이 쫘~악 돋았습니다. 너무 예뻐서 계속 쳐다보게 되더군요. 출간 전부터 마음고생을 많이 했던 책이라 그런지 더 애착이 갑니다.  

# 희소식 전해드립니다. 

▶희소식 전해드릴게요^^ 라북이가 내일(11일) 발송될 예정입니다. 15일까지 기다리시느라 정말 힘드셨죠? 빠르면 토요일, 늦으면 다음 주 월요일에 받아 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언제 책이 도착하냐'라는 전화와 카톡을 많이 받았는데 이제 조금만,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 4권 같은 2권

▶ 사진만 보면 4권의 책을 출간 한 것 같죠?^^ 일독일행 독서법 대만판과 라북이 네이비, 핑크 덕분에 4권의 책을 낸 것 같은 기분입니다.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많은 분들이 네이비와 핑크 내용이 다르냐며 물어보시던데 내용은 똑같습니다~^^ 남자는 네이비, 여자는 핑크? 

# 1년에 한 권씩, 벌써 2권

▶ <일독일행 독서법>은 2015년 10월 20일에 출간했었는데 13개월 만에 라북이가 출간되었네요. 1년 이란 시간이 정말 꿈만 같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해왔던 다양한 경험들이 책으로 묶여 출간된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이네요. 내년에는 또 어떤 책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꾸준히 읽고 기록하고 행동해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는 초인 용쌤이 되겠습니다. 많이 지켜봐 주세요~^^

# <아들러의 라이프로그 북>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lifelogbook < -  공식 카페입니다. 라이프로그 북 카페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나눌 수 있으니 가입 부탁드려요. 아직 한 달도 안되었는데 카페 회원 수가 550명이 되었습니다. 독서와 기록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함께 하는 곳이니 힘과 에너지, 기록 노하우 듬뿍 얻어 가실 수 있을 겁니다. 

# 지금 당장, 당신의 삶을 기록하라. 

▶ '기록'은 삶을 풍요롭게 만듭니다. 기록을 통해 자신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으며 기록을 통해 마음의 안정을 찾을 수 있고 기록을 통해 보다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어디에, 무엇을, 어떻게, 기록해야 되는지 전혀 모르시겠다고요? 라이프로그 북을 따라서 한 장 한 장 채워나가보세요. 성장은 자연스럽게 이뤄질 겁니다~^^  

# 구성 최고, 디테일 최고

▶ 어제 출판사에 가서 책을 받은 뒤에 곧바로 종로로 향했습니다. 종로ybm에서 영어강사를 하고 있는 벤자민쌤을 만나기 위해서 말이죠. 벤쌤은 저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서로 기쁠 때나 힘들 때나 의지하고 격려하며 힘이 돼주고 있죠. 


벤쌤이 수강생분들에게 선물을 하겠다며 10권을 구입해주었습니다. <일독일행 독서법> 출간되었을 때도 많이 구입해서 수강생분들에게 선물해 주었는데 이번에도 역시 열심히 도와주네요. 오전 수업을 끝내고 우수 수강생 분들에게 선물해 주고 사진까지 찍어서 보내주었습니다. 


디테일과 구성 최고라며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해 주더군요~ 아침부터 기분이 제대로 업 되었습니다. 라북이를 선물 받은 수강생분들 열심히 기록해서 꼭 원하는 삶을 사시길~^^(벤쌤은 정말 최고~)


▶ 이제 본격적인 판매 시작이네요. 내일부터 오프라인 서점에도 쫙~ 진열될 예정입니다. 앞으로 초인 용쌤의 두 번째 책 <아들러의 라이프로그 북>도 많이 많이 사랑해 주세요^^ 더 열심히 기록하고 행동해서 많이 많이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아잣~~~~       


       

작가의 이전글 ▶『아들러의 라이프로그 북』 예약판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