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독일행 초인 용쌤 Oct 17. 2019

<독.기.행 다이어리> 베스트셀러 진입

곧 2쇄 찍습니다. 


▶ 안녕하세요. 초인 용쌤입니다. <독기행 다이어리>가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5번째 책이 나오다 보니 아침에 눈을 뜰 때면 인터넷 서점 순위를 확인하고 있네요. 책을 출간해 보신 분이라면 어떤 느낌일지 아실 겁니다. 몇 위까지 올랐을까 궁금한 마음에 자연스럽게 핸드폰에 손이 갑니다. 

▶  일어나자마자 확인해 보니 교보문고는 자기계발 주간 베스트 14위까지 올랐네요. 속도가 빠릅니다. 아직 출간된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yes 24는 현재 20위입니다. 교보문고보다 살짝 뒤처지네요. 꾸준히 판매량과 순위도 올라갈 거라고 봅니다^^

▶친한 형님에게 카톡이 왔습니다. 교보문고 인터넷일간 현재 2위를 하고 있네요. 1위인 베스트셀프 책을 누르기 위해 저보다 더 열심히 책을 홍보해주고 있는 형님입니다. 이번 주 안에 꼭 1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 도와주십쇼. 

▶어제 웅진북클럽에서 강연이 있었습니다. 400분 가까이 참여를 해주셨는데요~ <독기행 다이어리>를 150분 넘게 구입해주셨네요. <1일 1행의 기적>도 대부분 구입해서 읽고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제 책이 이 번 달 선정도서라고 하더군요. <1일 1행의 기적>도 많이 사서 읽어주시고 <독기행 다이어리>까지....ㅜㅜ 감사 또 감사합니다! 


▶이제 곧 2쇄가 나옵니다. 두근두근! 요즘 출판시장이 얼어붙어 1쇄 팔기도 쉽지 않은데 말이죠. 반응이 계속 좋으면 '스페셜 에디션'도 제작 예정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MBC TV 특강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