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페 Feb 27. 2022

일회용 플라스틱 금지에 대한 국가별 GG

2월 28일, 제5차 유엔환경총회가 케냐 나이로비에서 시작됩니다. 회의의 일환으로 세계 정부는 플라스틱 오염 을 해결하기 위한 최초의 글로벌 협약을 향한 길에 대해 논의할 것 입니다.

Ipsos가 발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이러한 조치에 대한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인 지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28개국의 평균 3/4의 응답자가 가능한 한 빨리 일회용 플라스틱을 금지하는 데 강력히 동의하거나 동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 국가뿐만 아니라 중국과 인도에서도 지지가 높은 반면 미국에서는 약 절반만 찬성합니다. 가장 낮은 수준의 지원은 일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연구는 28개국에서 20,000명 이상의 인터뷰 대상자를 대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가장 많이 지지하는 국가는 콜롬비아(89%), 칠레(88%), 중국(84%), 인도(83%)입니다. Minderoo Foundation의 Plastic Waste Manufacturers Index에 따르면 이 마지막 두 국가는 2019년에 가장 많은 양의 일회용 플라스틱 폐기물을 생성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 Minderoo가 확인한 다른 두 개의 주요 플라스틱 폐기물 발생 국가는 미국과 일본으로, 최대 생산국 사이에서 의견이 다소 엇갈리는 것을 보여줍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플라스틱 오염을 퇴치하기 위해 구속력 있는 국제 조약을 맺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평균적으로 설문에 응한 사람들의 88%는 그러한 합의가 필수적이거나 매우 중요하거나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jAGvw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음


출처: statista 'Derogatory Place Names: Where Changes Are Planned'



작가의 이전글 미국주식 급반등! 지금 사두면 좋은 기업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