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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수페 Mar 07. 2022

에어비앤비, 회복을 넘어 단기임대 선두주자로 우뚝!

에어비앤비(ABNB)

2020년 대유행으로 예약이 40% 이상 감소한 에어비앤비는 2021년에 크게 반등했습니다. 코로나19가 해외 여행에 미치는 지속적인 약화 효과에도 불구하고 단기 임대 시장의 선두주자는 예약 수가 56% 급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플랫폼을 통해 예약된 숙박 및 체험의 수는 2019년 총 예약의 8% 이내입니다. 총 예약 금액을 살펴보면, 많은 호스트가 2020년 손실된 수입을 만회하기 위해 가격을 인상했기 때문에 작년에는 2019년을 20% 이상 능가했습니다.


그렇다면 델타와 나중에는 오미크론으로 인해 여행 이 1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때 Airbnb가 그렇게 잘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흥미롭게도 회사는 팬데믹으로 인해 발생한 고유한 상황을 활용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회사는 최신 주주 서한 에서 "우리는 상업 비행의 출현 이후 여행에 있어 가장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 "원격 작업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매일 사무실에 있어야 하는 필요성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어디서나 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새롭게 얻은 자유 덕분에 2021년 4분기에 플랫폼에서 예약한 5박 중 1일은 1개월 이상 숙박이었고 작년에는 거의 175,000명의 게스트가 3개월 이상 숙박을 예약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앞으로 “수백만 명이 한 번에 몇 주, 몇 달 또는 전체 시즌 동안 에어비앤비에 거주하기 때문에” 이러한 추세를 활용할 계획입니다. 예를 들어, 이 회사의 CEO인 Brian Chesky는 최근 그가 당분간 에어비앤비에서 살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그가 "생활의 분권화"라고 부르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Chesky는 2주마다 다른 도시나 도시에 머물고 수백만 명의 원격 근무자들처럼 샌프란시스코로 자주 돌아올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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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statista 'Airbnb Recovers From Pandemic D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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