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52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52
명
인영
글쓰고 그림 그리기 좋아하는 74문학소녀
구독
The being
아름다움이 피어나는 터전을 추구하는 소설가 the being 입니다.
구독
크레이지 라마
'크레이지 라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블랙미러'나 '환상특급' '러브 데스 로봇'과 같은 기묘하고 기괴하고 기발한 이야기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쓰고자 합니다.
구독
몌별
일상에 대한 각 개인의 취향이 다름에서 매력을 느낍니다. 놓친 일상들의 의미를 글을 통해 찾고,별 것 아닌 일상이 특별한 날일 수 있음을 깨닫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구독
Chris Lee
제 필명은 Chris Lee입니다. 평범한 직장인이 여러 분야에 도전하고 경험한 것들을 나누고 싶어 글을 써보고자 하니 기대해 주세요.
구독
산들바람
2012년부터 지금까지 쓴 100여 편의 에세이를 모아, ChatGPT에 학습시킨 후, 글쓰기 2막을 열었습니다. AI 시대, 인간적인 글쓰기란 무엇일까,를 성찰하는 작가로요~
구독
부지러너
대기업 10년 채우고 스타트업으로 이직했습니다. 부지런함을 원동력으로 주도적인 인생을 살아가려고 노력중입니다. 오늘도 아침일찍 일어나 달리며 글을 남겨 봅니다.
구독
삼분카레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또 힘을 받는 삶을 살면서 따뜻한 이야기들을 엮어내려 합니다.
구독
이은영
계속 걷는 길, 자기 자신에게로 이르는 길을 갈 뿐이다. 전업작가가 꿈입니다.^^
구독
박동민
시를 씁니다. 쓰는 것만큼 읽는 것을 사랑합니다. 제가 읽고 쓰는 것, 일상에 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