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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부유한 소비 주체의 등장, 뉴시니어 (2)

360 Discovery

by 삼육공컴퍼니

https://youtu.be/fs9GizD3vf0

MZ세대 만큼이나 활발한 여가생활과 사회활동을 하고 있는

뉴시니어들은 더이상 돌봄의 대상이 아닌

더불어 살아가는 공존의 대상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더 다채로운 생활에 대한 그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시니어를 타겟으로 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시니어들의 패션을 책임지는 브랜드,

이 시대의 진정한 어른인 시니어에게 존중을 전하는 브랜드,

그리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며 그들의 인생 2막을 응원하는 브랜드까지

시니어를 위한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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