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0 Discovery
모든 시대마다 트렌드를 이끄는 세대가 있고,
지금은 많은 브랜드들이 Gen Z 픽이 되기 위해 열일 하고 있습니다.
Gen Z가 선택하는 브랜드들의 특징 몇 가지를 정리하면
1. 개성의 표현
- 스스로를 소중하고 여기고, 개성이 강한 젊은 세대는 브랜드를 통해 자아를 표출하기도 합니다.
2. 지속가능성
- 의미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Gen Z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친환경,
포용적 철학을 가진 브랜드들이 많아졌습니다.
3. 디지털 친화적
- 디지털 네이티브인 Gen Z가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디지털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에도 이런 특징들이 반영될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