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Gen Z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네임(1) 의:衣

360 Discovery

by 삼육공컴퍼니

https://youtu.be/I4OriAJXg4I

모든 시대마다 트렌드를 이끄는 세대가 있고,

지금은 많은 브랜드들이 Gen Z 픽이 되기 위해 열일 하고 있습니다.


Gen Z가 선택하는 브랜드들의 특징 몇 가지를 정리하면


1. 개성의 표현

- 스스로를 소중하고 여기고, 개성이 강한 젊은 세대는 브랜드를 통해 자아를 표출하기도 합니다.

2. 지속가능성

- 의미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Gen Z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친환경,

포용적 철학을 가진 브랜드들이 많아졌습니다.

3. 디지털 친화적
- 디지털 네이티브인 Gen Z가 다양한 디지털 디바이스에서 브랜드를 접할 수 있도록

디지털 편의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임에도 이런 특징들이 반영될 수 있을까요?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Click!!

keyword
작가의 이전글대동기어 Corporate Fil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