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무조건 인생 사진 나온다는 호텔 TOP 5

“사진 한 장 찍으려고 전세계에서 몰려든다”

by 오토스케치

사진은 과거의 추억을 되돌아 볼 수 있는 매우 소중한 것 입니다. 특히 여행을 가서 남긴 사진들은 그 추억이 더 오래 남고 다시 볼 때 마다 당시의 상황을 떠올릴 수 있어 더 특별합니다.


이러한 고객들의 심리에 맞춰 최근에는 일명 ‘사진 맛집’이라고 불리며 카페, 식당 등에서 사진 찍을 공간을 마련해 놓고 마케팅의 일부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호텔도 사진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이용하긴 마찬가지 입니다. 최근 세계적인 한 여행 업체에서는 여행객들의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데 성공한 호텔들을 소개했는데 멋진 호텔과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찍는 사진이 마치 미술 작품과 같아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느 곳의 호텔이 일명 사진 맛집으로 뽑혔는지 그 매력은 무엇인지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아부다비 페어몬트 밥 알바르

아랍에미리트의 토후국이자 수도인 아부다비에 위치한 페어몬트 밥 알바르 호텔은 396개의 객실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입니다.

image-145.png 출처: 페어몬트 밥 알바르 홈페이지

이곳은 아부다비 그랜드 모스크를 감상할 수 있는 위치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초현대적인 스타일의 건축은 많은 여행객들을 모여들게 만들었고 특히 수영장은 왕족과 귀족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클래식한 분위기로 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탈리아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는 이탈리아 북부 트레메조 지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코모 호수변에 위치해 평화롭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image-147.png 출처: 그랜드 호텔 트레메조

호텔 내 수영장은 호수 위에 떠 있어 현란한 뷰를 자랑하며 자연스럽게도 많은 여행객들이 남긴 사진 때문에 인스타그램 성지로 소문난 곳입니다. 이외에도 호수 뷰를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호숫가 레스토랑들도 유명 한 곳입니다.


몰디브, 에메랄드 몰디브 리조트 & 스파

에메랄드 몰디브 리조트 & 스파는 매혹적인 몰디브에서 휴식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몰디브의 여러 섬 중 파스멘두 한가운데 위치하며 매우 유명한 사진 명소입니다.


개인 빌라 형태로 구성되어 있어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안전한 장소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image-148.png 출처: 에메랄드 몰디브 리조트 & 스파 홈페이지

말 그대로 에메랄드 바다빛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압권은 바다위에 다리처럼 길게 놓여진 숙소에서 찍는 사진은 마치 에메랄드 바다위에 떠 있는 듯한 모습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발리, 와파 디 우메 시데멘

세계적인 휴양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와파 디 우메 시데멘은 발리 우붓 지구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하며 산 중턱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image-149.png 출처: 와파 디 우메 시데멘 홈페이

이곳에서는 아름다운 운다강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발리의 상징이 된 플로팅 조식은 이 곳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플로팅 조식을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기는 사람들로 매우 유명해졌고 여전히 그 인기가 지속되 미리 예약을 해야만 이용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그리스, 로카벨라 미코노스 호텔

마지막으로 소개할 사진 맛집 호텔은 그리스 미코노스 섬에 위치한 로카벨라 미코노스 호텔입니다. 이 곳은 객실 수가 21개로 제한돼 있어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image-151.png 출처: 로카벨라 미코노스 호텔 홈페이지

또한, 미니멀한 내부 인테리어와 디자인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고, 에게해의 오션뷰를 사진에 담을 수 있어 별다른 사진 기술이 없어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해외 호텔에서 금고 사용하면 안 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