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단편영화 - 후, Who (2015)

후, Who (2015)

Genre 장르 : 스릴러

Director/Writer 감독/작가 : 김동준

Cast 출연 : 박정윤 박소연 최성훈 김영재

Producer 책임 프로듀서 : 차주천

Production 제작 : 강원대학교 연극영화과

DOP 촬영감독 : 김동준


Synopsis 시놉시스

오늘도 주천과 함께 한나는 어김없이 편집실에서 영상과 싸움을 하고 있다. 친구의 유림은 남자친구를 만나러 가고 으슥한 편집실이 기분이 나쁜 한나는 음악을 들으면서 기분전환을 하려한다. 그때, 정전이 되고 살려달라는 비명소리가 들린다. 주천과 한나는 비명소리를 따라 밑으로 내려가고 비명소리의 위치는 지하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다시금 울리는 긴박한 비명소리, 주천은 다급히 혼자 지하로 내려가고 한나 혼자만 남게 되는데.. 밑에 존재하고 있는 사람은 누구이며 한나는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Directors Note 연출의도

우리는 항상 바쁘게 살아간다. 그러다 보니 서로가 서로를 제대로 알지도 못하고 겉으로만 알고 있는 체 살아가고 있다. 그러다가 가끔 내가 가장 잘 알고 있다는 사람과 충돌하게 되면, 얘가 이런 애였어? 라는 의구심을 가지게 된다. 데카르트의 회의론에서는 ‘이 세상은 믿을게 없고 의심하라’ 라고 말한다. 이를 인간관계로 확장시켜 공포영화에 삽입해 보고 싶었다.


단편영화 감상 http://www.cinehubkorea.com/bbs/board.php?bo_table=bbs01&wr_id=864


매거진의 이전글 단편영화 - 오늘 같은 밤이면 (2016)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