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주> 유튜브 500만 조회 기념 인터뷰

<희주> 유튜브 500만 조회 기념 강한성, 윤남수 감독, 이윤지 배우 인터뷰


현실적인 이야기와 배우들의 놀라운 연기들, 드라마틱한 이야기이면서 단정적이지 않은 결말로 씨네허브 인기작이자 작품성도 인정받은 <희주>가 씨네허브 유튜브 채널에서도 조회수 500만을 넘기며 채널 영상들 중 가장 인기작으로 꼽히게 되었다.


나도 탄탄한 이야기와 연기력부터 사랑스런 미모까지 동시에 지닌 이윤지 배우부터 오랜 베테랑 홍석연 배우 간 열연을 좋게 보았고, 작품이 앞으로도 인기 있을 거라 감지했지만, 예상을 뛰어넘은 대성공이었다. 그렇게 영화를 만들고 3여년이 흐른 지금, 작품의 주인공들은 영화에 대해 어떻게 다시 회고하고, 또 이 인기에 대해 어떻게 느낄까? 씨네허브 최초 500만 기념 인터뷰로 근 1년 만에 재회하게 된 강한성, 윤남수 감독부터 주인공 이윤지 배우는 따로 또 같이 작품 촬영에 대한 즐거우면서도 웃지못할 기억들, 그리고 작품이 가져다 준 가치와 행운을 공유하고 있었다.


종교에 대한 이야기로든, 가족에 대한 이야기로든, 개인의 성장에 대한 이야기로든 어떻게 보든 상관없이 영화는 우리 시대와 현대 가족상에 대한 우화이자, 한 편의 잘 짜여진 성장담이다. 이는 관객들은 물론이요 개인적 경험을 기반으로 감독으로서, 배우로서 꿈을 키워 오고 있는 감독들과 배우들에게 적용될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자신들의 정성으로 창조된 영화를 통해 대중의 주목을 받음으로서 영화 속 주인공 희주처럼 그들 역시 가치를 얻어 냈다. 물론 이는 기술부분, 연출부분으로, 또 프로타고니스트와 안타고니스로서의 파트너쉽을 공유한 두 감독과 이윤지, 홍석연 배우 각기 서로 간의 도움 덕분이었다. 이번 인터뷰로 그들과 재회한 나 역시 그들에게 존경을 표하면서 새로운 가치를 깨달을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그들은 물론 이 단편 <희주>가 더 빛나기를 바랄 뿐이다.


자세히 보기 https://bit.ly/2GPfvJ7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