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씨네허브 단편영화-꿈(Dream, 2016)

꿈(Dream, 2016)

장르 : 단편영화

감독/작가 : 윤희열

출연 : 박준희, 백재우, 박진영

책임 프로듀서 : YHY PROJECT(윤희열)

제작 : YHY PROJECT(윤희열)

촬영감독 : 윤희열


시놉시스

시놉시스- 꿈(Dream)과 꿈(Vision) 사이를 오가며 현실 속에서 갈등하는 음향사를 꿈꾸는 현이의 이야기."사람들은 꿈을 가지고 살아간다. 그 꿈들을 갖게된 계기들이 있겠지. 어느 날 잔디밭에서 누워 듣게 된 바람소리는 내가 음향사를 꿈꾸게된 계기가 되었다.하지만, 여러가지가 내 발목을 붙잡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 보다 이제는 눈에 보이는 것을 쫓게되었다. "


연출의도

20대 후반에 접어들면서 주변 또래들의 고민거리가 많이 바뀌어있었다. 꿈과 현실사이에서 갈등하는 사람들, 혹은 현실에 순응해 살아가면서 잃어버린 꿈을 주인공 '현'을 통해서 그 꿈들을 끄집어내고싶었다.


단편영화 감상 http://www.cinehubkorea.com/bbs/board.php?bo_table=bbs01&wr_id=283

매거진의 이전글 씨네허브 뮤직비디오 WITH THE FLOW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