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다이어트에서 벗어나세요. 다이어트 실패도 같이 사라집니다.
저도 처음부터 미친듯이 갈라지는 몸이 필요한 게 아니었습니다. 전혀요.
한 가지 작은 소망이었어요. 정말로 그저 '벗어나는 것'입니다. 무엇에서?
-나도 모르게 폭식이 터져있고 후회하고 자책하는 것
-과식이 조금만 쌓이면 돌아오는 요요현상 때문에 멘탈 터지는 것
작은 염원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정도 날씬해보이는 것
-자기관리하는 사람처럼 보이는 것
-실제로 건강하게 내 몸을 잘 관리하는 것
-음식을 무리해서 주문하지 않는 것
-맛있는 음식을 제대로 즐기는 것
정말 절실함을 느꼈습니다. 너무 강하게 바라다 보니 한 가지 키워드가 머릿속에 박혔어요.
'살 안 찌는 체질'로 개선되는 것.
이거 하나 정말 절실하게 처절하게 바랬어요. 웃기기도 하죠. 누가 그렇게 많이 쳐먹으라고 등떠민 것도 아니니까요. 어쨌든 이렇게 악화된 몸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다.
그렇게 살 열심히 다 빼봤자 식욕은 더더욱 커져간다. 이 구조로는 과식을 막을 수는 없다.
정말 장기간 꾸준히 운동하는 사람들은 잘 먹어도 날씬하다. 뭔가 다른 신체 내부적인 시스템이 있다.
진짜 한 달 에 딱 '1kg'씩만 빼자.
이렇게 시작된 거고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가짜 다이어트. 제가 누굴 가르쳐드릴 수 있다? 아직도 그냥 꿈 같습니다.
그런데 100일 200일 300일 500일 1000일 쌓이니까 되더라구요. 제가 실제로는 복근 윤곽 보이기까지 딱 6개월 걸렸구요.
초밥, 돈까스, 생선구이 맛집(고등어부터 미역국까지), 한정식 맛집(고기리 강추), 라면, 간장계란밥, 갖가지 볶음밥, 삼겹살, 오리구리, 고기 맛집들, 만두, 냉면, 족발보쌈 큰 상관없이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https://blog.naver.com/bangwonlim/223448819093
https://blog.naver.com/bangwonlim/223204194327
이거면 됩니다. 절실함을 깔아두고 본질을 깨달으면 됩니다. 나침반만 정확하게 맞춰놓으면 이걸 할 수 있는 방법들만 떠올리게 됩니다. 필요없는 방해요소들은 다 지워나갈 수 있어요.
게다가 이미! 이 자료들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제가 모든 노하우를 정리해놨습니다. 처음에는 30~40페이지 짜리 PDF 스토리북으로 시작했습니다.
이후 100페이지 넘게 분량이 늘어나면서 하나둘씩 업그레이드시켰어요. 제가 왜 살이 쫙 빠졌는지 요요현상이 소멸되는 구체적인 요소는 무엇이었는지 파헤치면서 말이죠.
그리고 현재는 이렇게 1,000일이 넘도록 누적된 경험과 지식의 최선치를 다 투여해서 200페이지가 넘는 책과 온라인 강의로 체계화시켰습다. 핵심 법칙 15가지가 정립된 완성형 '가짜 다이어트'죠.
https://kmong.com/self-marketing/373167/zwa7LKD7Gz
다이어트 매번 실패하실 필요 없습니다.
이 시스템들을 이용해서 다이어트 '실패'라는 느낌 자체를 끝내버리시길 바랍니다.
요요현상, 폭식, 괴로운 다이어트에서 해방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