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열이 Sep 17. 2017

[파일]파워포인트 포스터 만들기 53,54 - 연주회

PPT 포스터 화음줍기 싸이콘 심리학X

개강, 개학철에 맞춰 연락이 꽤나 왔는데

예산이 떨어져서,
교회 내부 게시물,
대학X기업 캠페인,

아니 이런걸 왜 저한테 연락을 
예산 떨어졌다는 건 무슨 삽질
교회 내부 게시물은 누구 욕심이고
자기 실적은 왜 남한테 부탁하는데요

상황이 안되나서 피차 곤란한건 답을 했으나
대꾸조차 하지 못하게 만드는 사람들도 많고


제가 졸업한 대학, 그 학부에서 연락도 왔는데
ㅋㅋㅋㅋㅋㅋ 미안 얘들아, 
그건 그냥 싫었어요



아니 왜 도대체
필요한 얘기는 안하고 무턱대로 가능하냐 물어보는 분들
월급 받는 회사에서 직원들끼리 주고 받는 방식 중에서도
가장 불쾌한 방식으로 물어봐서 씹히는 겁니다.



54번 아카펠라 공연 - 화음줍기

*크기 - A2
*서체 - Rix장미의유혹Basic Regular, a견고딕
*파일 - 용량이 커서 2개로 -_-           





밀레의 <이삭줍기>의 '사람'과 '하늘'을 따로 분리해내서 
사람은 채도를 높이고, 하늘은 파랗게
나머지 배경 채도를 80% 정도로 낮추고

사람과 배경 사이에 글씨를 넣으니 나름 입체감이 생기더랍니다
연주자들 이름과 개별 정보는 
그림을 세로로 세운 것에 맞게
주요정보는 가로로
부정보는 세로로 






53번 싸이콘

*크기 - A3
*서체 - a큐브, a큐브G, a고딕 시리즈
*파일                 


정작 행사에서 다루는 내용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전해듣지 못하고 만들어서 그냥 저냥


매거진의 이전글 [파일첨부] 파워포인트 포스터 만들기 - 5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