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완소남 Feb 06. 2018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평창동계올림픽을 홍대에서?

평창동계올림픽이 며칠 남지 않았습니다. 다들 부푼 기대감으로 개막식을 기다리고 계실텐데요. 오랜 올림픽 파트너 코카콜라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 거리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미 알고 계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코카콜라에서는 최근 홍대 입구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체험공간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설치하였습니다. 평창이 멀어서 못가는 분들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통해 코카콜라와 함께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는 2월 1일부터 2월 26일까지 운영되며, 이 기간 동안 코크플레이 앱을 통해 사전 신청 후 초대권을 수령하시면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습니다.



IOS : http://spr.ly/61828kMDi

안드로이드 : http://spr.ly/61878kMDW


코카콜라와 함께 평창 동계올림픽 즐기자!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홍대 입구 앞에 위치한 코카콜라 자판기의 모습입니다. 건물 한채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겉에서 보면 거대한 자판기 모습을 하고 있어요. 측면에는 코카콜라 광고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박보검씨 모습이^^


자이언트 자판기 입구


입구로 들어가면 먼저 코카콜라 터널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코카콜라 광고 영상을 잠시 시청합니다. 인증샷 찍기 너무도 좋은 장소! 사진도 잘 나옵니다~~


88 서울올림픽 한정판 코카콜라
2018 평창동계올림픽 한정판 코카콜라


그리고 이어진 공간에서는 다양한 코카콜라 한정판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아 국내에서도 스페셜 알루미늄 보틀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전에도 주요 스포츠 행사와 함께 특별 한정판 코카콜라가 제작되기도 하였습니다. 위 사진에 보면 88 서울 올림픽 한정판 코카콜라의 모습이 보이네요.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1층에서는 다양한 코카콜라 소품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가 다녀가기 바로 전에는 박보검씨가 왔다 갔더라고요. 평창 올림픽 현장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놓은 멋진 포토존 모습입니다. 다양한 코카콜라 아이템으로 꾸며 놓았습니다.



벽에 걸린 코카콜라 모자 또는 가방을 들고 사진 촬영도 가능합니다.



온통 코카콜라 세상이네요. 코카콜라 컬렉터라면 탐낼만한 물건들이 수두룩한 곳!



1층 구경 후 2층으로 올라가는데 환한 미소와 함께 힘찬 환호성으로 스텝분들이 하이파이브를 제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짝!! 


아이스하키 게임


2층은 윈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게임존으로 구성해 놓았습니다. 어렵지 않은 게임이고요. 게임을 하여 코카콜라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코인으로 뭐하냐고요? 선물 뽑기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인형 뽑기 게임기)

위 사진은 아이스하키 게임을 하는 모습인데요. 골대에 퍽을 넣으면 코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 코인


두 번째 게임은 열심히 두드리는 두더지? 게임! 정말 열과 성을 다해야 합니다. 4명이 한 팀이 되어 하는 게임인데 혼자 방문하더라도 스템들이 함께 게임을 해주기에 상관없습니다. 이곳에서도 코카콜라 코인을 얻을 수 있어요.



얻은 코인으로 선물 뽑기 게임을 하면 됩니다. 저는 다이어리를 뽑았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면 코카콜라를 맛보며 쉴 수 있습니다.



근데 아래 사진 자판기에 집중해 주세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슬러쉬 코카콜라 자판기입니다. 슬러쉬 코카콜라는 아무나 맛볼 수 없고요. 2층 게임을 통해 얻은 코인으로 인형 뽑기 게임에서 별도의 코인을 얻어야 맛볼 수 있습니다. 슬러쉬 코카콜라를 맛보고 싶다면 게임을 열심히 하셔야 해요!


슬러쉬 코카콜라


4층에서는 사진 촬영 후 자신의 얼굴 또는 이름이 새겨진 자신만의 코카콜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게 진정한 한정판 아닐까요? 내 얼굴이 나오는 코카콜라!!! 이름도 새겨주고요! 한정판 코카콜라가 탐난다면 얼른 코크플레이 앱을 통해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에서 초대권 신청하세요!


그 외에도 코카콜라 로고가 있는 아이템을 소지하고 자이언트 자판기 입장 스텝에게 인증하거나 홍대 인근에서 활동하고 있는 폴라베어와 함께 하는 순간을 SNS에 인증,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CokePLAY #Cocacola #자이언트자판기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입장 가능합니다.


코크 레스토랑


코크 레스토랑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인근에는 코카콜라 레스토랑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코크 콤보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와 함께 맛있는 음식도 맛보면 좋겠지요?코크 콤보밀 주문 시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 입장 티켓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평창동계올림픽 기간 평창까지 갈 수 없는 분들은 홍대 코카콜라 자이언트 자판기를 통해 이번 동계올림픽을 즐겨보세요!



코크프렌즈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 행사에 초대받아 다녀온 후기 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KT 5G Connected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