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완소남 Mar 08. 2018

좀 더 편리하게? 스마트폰 자석 케이블

좀 더 편리한 충전 방식이 없을까?라는 고민과 함께 출시된 케이블이 바로 '마그네틱 케이블'인데요. 최근 레드빈 마그네틱 플랫은 휴대성과 사용감을 고려한 플랫형 디자인의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바로 케이블 형태입니다. 케이블 형태를 L자형으로 만들어 스마트폰 충전 중 영상 시청 및 게임시에도 불편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기존 케이블은 아무래도 스마트폰 충전 중 게임시 마그네틱 케이블을 건드려 케이블이 분리되는 경우가 잦았는데 그러한 사용자들을 고려하여 신제품을 선보인 것 같습니다.



충전은 기존과 동일하게 커넥터 근처에 케이블을 가져가면 알아서 '착' 달라붙어 충전되는 방식이고요. 2.4A 고속 충전도 지원하며 나일론 재질이라 케이블도 상당히 튼튼합니다.



제품은 집 또는 회사가 아닌 외부에서 보조배터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가장 효율적 길이의 20cm의 짧은 케이블과 케이블 길이가 짧아 불편한 분들을 위해 1.8m의 긴 케이블 두 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 보니 이동 중에는 짧은 케이블이 편리하더라고요. 집에서는 긴 게 좋고요!

컬러는 미드나잇 블루와 버건디 레드 총 두가지인데요. 저는 짧은 케이블은 버건디 레드, 긴 케이블은 미드나잇 블루 입니다. 둘 다 컬러는 예쁩니다.



현재 아이폰X과 LG X4+를 사용하고 있는 저는 각각의 커넥터를 스마트폰에 꼽아두고 한 개의 케이블만 사용합니다. 여행 갈 때 케이블 한 개만 챙겨도 되기에 편리합니다!


요즘 스마트 기기들이 워낙 다양하기에 충전을 위한 케이블이 많이 필요한데 레드빈 마그네틱 케이블을 사용하면 책상에 스마트 기기 충전을 위한 케이블을 하나만 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를 위한 8핀, 안드로이드 5핀, 안드로이드 USB 타입 C 단자까지 총 3가지로 준비되어 있으니 각자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맞는 커넥터를 구입 후 사용해 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LG전자 인공지능 올레드 TV ThinQ(씽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