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관련 다양한 악세사리를 취급하는 '엘레고'에서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3 in 1 충전스탠드를 출시했습니다. 그동안 애플 관련 센스있는 악세사리를 출시했던 엘라고! 이번 제품 역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데요. 지저분했던 책상 위를 말끔하게 정리해 주는 충전 스테이션! 바로 살펴볼게요.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책상 위 아이폰 충전을 위한 아이폰독 하나면 충분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애플워치에 에어팟까지 충전해야 할 제품들이 많아졌습니다. 책상 위 라이트닝 케이블 두개에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까지 총 3개의 케이블을 어떻게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을까요?
그런 고민에서 이번 제품이 탄생했으리라 생각됩니다.
엘라고 차징 스테이션은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세 가지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도록 서포트해주는 독 형태의 제품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애플 순정 라이트닝 케이블과 애플워치 충전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기존 제품들을 충전할 수 있지요.
소재는 인체에 무해한 고급 실리콘입니다. 그렇기에 오랜 시간이 지나도 변형 또는 이염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라이트닝 케이블을 차징 스테이션 아래쪽에서 꼽는 방식이고요. 3개의 케이블은 제품 뒤쪽 케이블 매니지먼트 홀을 이용해 단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는 케이블 엉킴도 방지해 줍니다.
컬러는 총 4가지인데요. 현재 제가 사용하는 컬러는 다크 그레이입니다. 진 인디고 컬러도 멋져 보이네요. 추천합니다.
사용해 보니 케이블 꼬임 없이 깔끔하게 책상 위 충전 스테이션을 꾸릴 수 있었습니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케이블을 꼽는데 뻑뻑해서 잘 안 들어가더라고요. 물론 실리콘 재질이기에 잘 밀어 넣으면 되고 헐렁한 것보다 쪼이는게 낫긴 한데 그래도 꽤 어렵게? 케이블을 꼽아 넣었습니다.
차라리 별도 케이블을 넣는 방식이 아닌 본체에 충전단까지 준비된 제품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라는 생각도 해 봅니다. 물론 그런 제품이었다면 단가는 더 올라갔겠죠.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사용하시는 분들이 깔끔하게 제품 충전을 위해 사용할 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OswU4FwnbQ&t=32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