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숨겨진 아름다운 자연 여행 명소 3곳
가끔은 여행코스, 일정, 이동 등 아무 것에도 구애받지 않는 혼자 여행이 필요할 때가 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이어도 즐거움, 맛집, 체험을 다 잡고 싶다면 다음 여행지들이 제격이다!
파주 프로방스 마을
ⓒ공유마당(파주 프로방스 마을)_송영은
ⓒ공유마당(파주 프로방스 마을)_송영은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69에 있는 프로방스 마을은 아름다운 정원과 이야기가 있는 벽화, 야간 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삶의 여유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어진 테마형 마을이다.
프로방스 마을은 온실 및 야외 정원을 조성해 꽃과 물이 공존하는 휴식 공간으로 방문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 4계절 내내 다양한 축제가 진행되어 문화 공연과 새로운 체험, 아름다운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부터 전통 한국음식까지 다양한 먹거리와 함께 각각의 컨셉을 가진 상점들을 돌아보면 혼자여도 시간가는 줄 모르고 여행하게 된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
강릉 아르떼뮤지엄
아르떼뮤지엄 제공
아르떼뮤지엄 제공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에 있는 아르떼뮤지엄 강릉은 관동팔경의 으뜸인 강릉에서 ‘밸리(Valley)’라는 테마로 백두대간의 중추인 강원도와 강릉의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17개의 다채로운 미디어아트 전시를 볼 수 있는 곳이다.
총 1,500평의 공간에서 영원한 자연을 주제로 제작된 작품들을 볼 수 있는데 시각적 강렬함과 감각적인 사운드, 품격있는 향기와 함께 완벽한 몰입 경험을 제공한다고 한다. 예술적 경험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은 절대 놓쳐선 안 될 여행지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입장요금 : 17,000원(성인 기준)
포천 아트밸리
ⓒ게티이미지뱅크(포천 아트밸리)
경기 포천시 신북면 아트밸리로 234에 있는 아트밸리는 그림 같은 에메랄드빛 인공호수, 그 위를 병풍처럼 깎아지른 화강암 절벽이 있는 자연 속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연간 40만 명이 찾는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힐링의 명소로 완전히 탈바꿈한 이곳은 특히 밤하늘에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천문과학관이 개관되어 체험교육의 명소, 데이트코스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7시(요일별 상이)
입장요금 : 5,000원(성인 기준)
이어서 보면 좋은 글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6937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6971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6936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6896
https://www.thecarview.com/news/articleView.html?idxno=69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