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Jul 01. 2022

진짜 국내라고? '한국판 발리스윙'이라 불리는 장소

발리 여행 중 대표적인 액티비티로 '발리 스윙'을 꼽을 수 있습니다. 발리의 환상적인 정글 속에서 스릴 넘치는 스윙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어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여행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국내에서도 발리 스윙만큼이나 짜릿한 스윙을 경험할 수 있는 곳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탁 트인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보면 절로 감탄이 나올 정도이죠.


출처 = instagram@luv_hyeondu

경남 남해군 미조면에 위치한 '설리스카이워크'는 360도 어디에서나 남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스윙 그네' 체험을 할 수 있는데요. 설리스카이워크의 그네는 발리 스윙을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높이 38m의 스카이워크 끝 지점에서 그네를 탈 수 있습니다. 남해 바다를 향해 날아갈 때의 스릴은 말할 것도 없겠죠?


'서정희 사망설' 가짜 뉴스 퍼지자...↓

뜬금없이 사망설 퍼지자 서정희가 작정하고 한 말


출처 = instagram@su.__.zing


출처 = instagram@onerain_b
출처 = instagram@ottu__e

여수시 돌산읍에 위치한 '하이클래스 153'에서는 루프탑에서 '하이스윙'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드레스까지 대여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수 바다를 배경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사진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하이클래스 153에서는 스윙뿐 아니라 '천국의 계단'이라고 불리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오션뷰 감상과 함께 사진 찍기에도 좋은 카페로 알려졌습니다.


홍천비발디파크에서도 '스카이 스윙'을 즐길 수 있습니다. 1인용과 2인용을 탑승할 수 있어 아이와 함게 탑승하기에도 좋은데요. 마치 하늘에 떠있는 듯한 느낌으로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죠.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했던 유진 딸 이렇게 컸다고?↓

원조 요정이 코로나 풀리자마자 훌쩍 떠나버린 장소는 이곳이었다


출처 : FaceBook@마노르블랑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카페 '마노르블랑'은 드넓은 정원 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산방산과 송악산을 바라보는 오션뷰와 함께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인데요. 현재 수국이 한창인 곳이죠.

마노르블랑에서는 동백꽃 동산 중앙에 그네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짜릿함을 느낄 수 있는 스윙은 아니지만 아쉬움을 달랠만한 사진은 남길 수 있어 인기인데요. 제주 여행 중이라면 꽃 구경과 함께 사진 찍기에도 좋은 장소로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해운대 5성급 호텔, 파라다이스VS파크하얏트 비교해보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