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숙소 선택은 무척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최근 독특한 외관으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숲속에 자리한 투명 돔 숙소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주변에 계곡이 있어 계곡물 흐르는 소리,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들과 함께 자연에서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스트글램핑 곳곳에는 해먹이 있어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바비큐 및 간단한 취사도 가능합니다. 단 화장실과 샤워장은 공용이라 불편하다는 의견도 볼 수 있죠. 투명한 돔 숙소 외에도 텐트, 몽골 게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불륜 논란으로 화제됐던 여배우의 근황▼
유부남만 두번… 불륜녀로 논란 많았던 여배우의 최근 근황 소식
국사봉 전망대는 옥정호와 붕어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사진 출사지 명소로도 유명한데요. 약 20여 분 동안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면 국사봉 전망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비록 오르는 동안은 힘들지만 전망대에 올라서면 탁 트인 풍경 덕분에 피로가 가시는 듯하죠. 국사봉에서 붕어섬까지는 자연경관이 뛰어난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드넓은 초원 위에 조성된 테마파크입니다. 유럽풍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는데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테마파크 내에는 사진 찍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계절마다 예쁜 꽃들이 한창인 이곳에서는 다양한 축제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임실은 옥정호를 따라 자리한 풍경 좋은 카페들이 많습니다. 그중 카페 '애뜨락'은 탁 트인 옥정호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인 카페인데요. 애뜨락은 옥정호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 좋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인기입니다. 방문객들은 '경치가 정말 좋아요', '옥정호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곳', '운치 있는 분위기'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승무원 복장한 채 근황 전한 전직 걸그룹 멤버▼
걸그룹 멤버가 승무원 복장으로 찍은 사진에 네티즌 반응 폭발했다
카페 '미스티' 역시 옥정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통유리창 너머 펼쳐진 풍경이 인상적인 곳인데요. 테라스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날이 좋은 때에는 야외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방문객들은 '호수 앞 분위기 좋은 카페', '뷰가 정말 좋아요', '완벽한 뷰 맛집'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