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Aug 17. 2022

‘투명 돔 숙소’ 덕분에 문의 폭발한 임실 여행지

여행 중 숙소 선택은 무척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최근 독특한 외관으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숲속에 자리한 투명 돔 숙소 덕분에 인기를 끌고 있는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모습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저스트글램핑

주변에 계곡이 있어 계곡물 흐르는 소리, 새소리 등 자연의 소리들과 함께 자연에서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저스트글램핑 곳곳에는 해먹이 있어 자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바비큐 및 간단한 취사도 가능합니다. 단 화장실과 샤워장은 공용이라 불편하다는 의견도 볼 수 있죠. 투명한 돔 숙소 외에도 텐트, 몽골 게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불륜 논란으로 화제됐던 여배우의 근황▼

유부남만 두번… 불륜녀로 논란 많았던 여배우의 최근 근황 소식


국사봉전망대

국사봉 전망대는 옥정호와 붕어섬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사진 출사지 명소로도 유명한데요. 약 20여 분 동안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면 국사봉 전망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비록 오르는 동안은 힘들지만 전망대에 올라서면 탁 트인 풍경 덕분에 피로가 가시는 듯하죠. 국사봉에서 붕어섬까지는 자연경관이 뛰어난 드라이브 코스로도 유명합니다.


임실치즈테마파크

출처 : instagram@lovely.ssung
출처 : instagram@kk_eniu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드넓은 초원 위에 조성된 테마파크입니다. 유럽풍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하는데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테마파크 내에는 사진 찍기 좋은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계절마다 예쁜 꽃들이 한창인 이곳에서는 다양한 축제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옥정호 앞 카페

출처 : instagram@y.yyyj

임실은 옥정호를 따라 자리한 풍경 좋은 카페들이 많습니다. 그중 카페 '애뜨락'은 탁 트인 옥정호 뷰를 감상할 수 있어 인기인 카페인데요. 애뜨락은 옥정호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 좋은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더욱 인기입니다. 방문객들은 '경치가 정말 좋아요', '옥정호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곳', '운치 있는 분위기'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승무원 복장한 채 근황 전한 전직 걸그룹 멤버▼

걸그룹 멤버가 승무원 복장으로 찍은 사진에 네티즌 반응 폭발했다


카페 '미스티' 역시 옥정호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 통유리창 너머 펼쳐진 풍경이 인상적인 곳인데요. 테라스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날이 좋은 때에는 야외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방문객들은 '호수 앞 분위기 좋은 카페', '뷰가 정말 좋아요', '완벽한 뷰 맛집'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제주도에서만 볼 수 있는 비주얼 빙수 모음.zip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