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Sep 30. 2022

'동남아 여행 온 것 같다'는 국내의 트리하우스 실내

SNS에는 수많은 여행지에서 찍은 사진들이 올라오곤 합니다. 그중 이국적인 풍경으로 수많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곳이 있는데요. 오늘은 마치 동남아에 여행 온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평택 트리하우스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트리하우스'는 이국적인 풍경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트리하우스 열풍을 일으킨 주역이 아닐까 싶을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던 곳이죠. 마치 동남아 여행을 떠난 듯한 분위기로 이루어진 이곳은 숲속에 위치해있어 도심을 벗어나 자연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꿈같은 공간', '꾸준히 찾고 싶은 곳', '힐링할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곳'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과거 17살 연하남과 스캔들 났던 이미숙 근황

17살 연하남과 사생활 논란 휩싸였던 여배우 3년만에 모습 드러냈다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

전북 김제에 위치한 '미즈노씨네트리하우스'는 일본인 미즈노 마사유키 씨가 운영하는 트리하우스입니다. 이곳은 65년 된 시골집으로 고즈넉한 분위기를 즐기며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 미즈노 마사유키 씨는 버려진 나무들로 트리하우스를 만들었습니다. 어느 하나 그의 손을 거치지 않은 곳이 없죠.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는 방송을 통해 알려지면서 방문객이 점점 많아졌는데요. 그래서 별관 카페를 따로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곳은 마치 동화 속에 있을 법한 모습으로 방문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곤 하죠. '미즈노씨네 트리하우스'에서는 차 마시기 체험, 시골집 체험, 목공체험 등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제주 꽃신민박

출처 : instagram@singsungsong__

제주시 한경면의 작은 마을에 위치한 '꽃신민박'은 숲속에 자리한 오두막집입니다. 나무로 지어진 오두막집 앞 마당에는 커다란 나무 한 그루와 평상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곳에서 조식을 먹기도 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꽃신민박은 1인 객실도 있기 때문에 혼자 제주 여행을 떠난 이들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합천 황매산오토캠핑장

데뷔하려고 문신 다 지웠다는 여배우, 새로운 부위에...▼

데뷔하면서 몸에 있는 문신 전부 지웠던 여배우, 허리에 새로운 타투 발견됐다

합천 황매산오토캠핑장은 해발 850m 황매산 정상 부근에 위치해있는 캠핑장입니다. 그 어느 곳보다 공기 좋고 드넓은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5월이면 수십만 평의 고원에 펼쳐지는 선홍 색깔의 철쭉을, 가을이면 은빛 억새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는데요. 캠핑장 D 사이트에는 트리하우스가 위치해있습니다. 두 개 동이 연결되는 구름다리도 놓여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으로 알려졌죠.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