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래블노트 Mar 29. 2022

'바다위에 떠 있는 느낌' 통유리창 오션뷰 펜션 5

여행 중 숙소 선택은 무척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특히 뷰가 좋은 숙소의 경우 하루 종일 실내에만 있어도 행복한데요. 오늘은 전국 오션뷰 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절로 되는 풍경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포항 마치블루풀빌라

출처 : instagram@s_in__p
출처 : 마치블루풀빌라

경북 포항에 위치한 '마치블루풀빌라'는 포항의 대표적인 오션뷰 펜션으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엄청난 풍경은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복층형 구조로 이루어졌으며 전용 수영장 및 인피니티 풀, 스파, 테라스 등을 갖췄습니다. 객실에서 바라보는 일몰과 일출은 그야말로 황홀한 풍경을 선사하죠. 주말 요금은 약 40만 원대부터 시작합니다.


부산 메르벨르펜션

출처 : instagram@minjeomi_k
출처 : 메르벨르펜션 네이버 지도

부산 기장에 위치한 '메르벨르펜션'은 넓은 통유리창 너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 깔끔하고 넓은 객실 덕분에 호텔에 온 듯한 느낌이 든다는 후기들도 많은 편이죠. 일부 객실은 루프탑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바다를 보면서 수영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주말 객실 요금은 25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거제 비커밍풀빌라

출처 : instagram@sso._.f

거제시 남부면에 위치한 '비커밍풀빌라'는 명사해수욕장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오션뷰를 갖추고 있어 어디에서도 바다를 볼 수 있는데요. 개인 수영장과 인피니티 풀, 스파를 보유하고 있어 하루 종일 펜션에서만 시간을 보내기에도 즐거운 곳이죠. 바다를 보며 스파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주말 요금은 1박에 29만 원부터 시작됩니다.


남해 프라임하우스

출처 : 프라임하우스

남해군 남면에 위치한 '프라임하우스'는 전 객실 오션뷰를 갖춘 펜션입니다. 복층으로 이루어진 넓은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어디서부터 바다인지 모를 정도로 하늘과 바다의 완벽한 조화를 볼 수 있는데요. 객실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바다 풍경이 무척 인상적이죠. 테라스에 노천탕이 설치된 객실도 있습니다. 주말 객실 요금은 약 20만 원대부터 시작됩니다.


강릉 라미아까사

출처 : instagram@jina._.s2
출처 : instagram@e.eun_vely


강릉의 '라미아까사'는 순긋해변 인근에 위치한 풀빌라입니다.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갖추고 있어 동해의 황홀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객실마다 프라이빗 한 개별 수영장이 있어 놀기에도 좋습니다. 야외 수영장은 하절기에만 사용 가능하죠. 주말 객실 요금은 23만 9천 원부터 시작됩니다.


썸네일 출처 : instagram@che__only



동시접속자들이 가장 많이 PICK한 콘텐츠↓







작가의 이전글 거꾸로 매달린 지하철이 매일 다닌다는 장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