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나들이하기 좋은 장소
춘천은 서울에서 지하철을 타고 방문할 수도 있는 여행지입니다. 부담 없이 나들이를 떠나기 좋은 곳인데요. 오늘은 춘천에서 가볼 만한 곳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여행을 즐길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춘천시 사북면에 위치한 '해피초원목장'은 대표적인 춘천 여행지입니다. 이곳은 7만평 초지에 한우를 방목 사육하는 강원한우체험농장으로 초원에서 뛰노는 양들을 볼 수 있으며 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산 중턱에 자리한 곳으로 끝없이 이어지는 산줄기와 춘천호의 풍경을 만날 수 있어 '한국의 알프스'라 불리기도 하는데요. 뛰어난 풍경으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곳이죠.
춘천시 신북읍에 위치한 카페 '감자밭'에서는 여름철 해바라기 꽃의 풍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은 강원도에서 개발된 로즈홍감자로 만든 감자빵이 유명하죠. '유기농카페'에서도 해바라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온실 속 아기자기한 메리골드 꽃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두 곳의 카페에서는 계절마다 다른 꽃을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춘천시 서면 '의암호'는 잔잔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은 카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여행객들의 춘천 여행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자작나무물숲길, 물오리둥지길, 무인도 일주 3가지 코스로 이루어진 카누 체험을 하며 의암호의 평화로운 풍경을 담을 수 있는데요. 수변 산책로를 따라 호수를 바라보며 산책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춘천시 북산면에 위치한 '청평사'는 가벼운 물놀이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숲 속 풍경과 계곡 물소리를 들으며 산책하기에도 좋은데요. 청평사의 구송폭포는 주변 경관에 따라 폭포 떨어지는 소리가 9가지로 들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그만큼 자연 경관이 뛰어날 뿐더러 웅장한 폭포가 멋진 곳이죠. 맑은 공기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춘천시 동내면에 위치한 '베이크포레스트'는 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카페입니다. 마치 숲속에 들어온 듯한 풍경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공간인데요. 정원에는 라탄과 목재를 활용한 인테리어 덕분에 자연과 더욱 잘 어우러진 곳이죠. 야외 곳곳 포토존으로 사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곳은 여전히 많은 이들의 방문이 이어져 주말에 방문하면 웨이팅을 감수해야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