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살다 보니 이런 날이 있네요

빨레터의 이번주 웹콘텐츠 취향

by 빨레터

12월 2주 차, 지금 유튜브에서는 어떤 웹 예능이 떡상 하고 있을까요? 요즘 눈에 띄는 웹 콘텐츠를 알아보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 뉴진스도 제친 소울리스좌

1.PNG 출처 유튜브 <티타남>

연말을 맞아 여기저기서 ‘올해의 OO’를 발표하고 있어요. 유튜브에서도 2022년 최고의 인기 동영상과 최고의 인기 크리에이터 등을 공개했는데요. 혹시 올해 가장 인기 많았던 콘텐츠는 어떤 콘텐츠일 것 같으신가요? 웹 예능? 웹드라마? NO! 정답은 바로 에버랜드 직원 김한나 씨입니다. 속사포 랩으로 에버랜드를 점령한 유쾌한 래핑과 화려한 제스처의 소울리스좌 보고 가세요~ 시간 순삭입니다. 링크는 [여기]



✅ 최애는 최애고 차은우는 차은우다

2.PNG 출처 유튜브 <스튜디오 쫌>

이집트 카이로에서 개최된 디올 패션쇼에서 미모로 점령해버린 얼굴 천재 차은우 보셨나요? 독특한 소재의 화려한 색상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차은우는 의상만큼 이목을 집중시키는 외모로 현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어요. 차은우는 앞서 9월 파리 패션위크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으로 화제 모은 바 있는데요. 패션쇼 찢어버린 차은우 영상 지금 바로 보고 가세요! 링크는 [여기]



난, 구매하기 전에 유튜브를 봐


3.PNG 출처 유튜브 <브랜드 코멘터리>

남들이 모르는 브랜드나 아이템의 히스토리를 서치하는 ‘디깅 소비’를 아시나요? 디깅 소비는 MZ세대의 키워드 중 하나인데요. 유튜브 채널 중 <브랜드 코멘터리>는 다른 매체에선 거의 소개된 적 없는 브랜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는 콘셉트로 소비자의 욕구를 자극해요. 해당 채널은 셀렉트샵 29CM에서 운영하는 채널인데요. 이 시리즈를 통해 브랜드와 아이팀을 디깅해 소비를 이끌고 있습니다. 오늘도 디깅 욕구 자극받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한 번 시청해 보세요. 링크는 [여기]




▽ 더 빠르게 소식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뉴스레터 빨레터를 구독해주세요. ▽

요즘 힙스터 다 모인 뉴스레터 무료로 받아보기>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