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을 꺾은, '공유'의 청소기생활가전 브랜드 '샤크닌자'
다이슨을 꺾은 '공유'의 청소기,
생활가전 브랜드 '샤크닌자'를 소개합니다.
샤크닌자는 2023년 4월 국내에 공식 런칭했으며,
런칭 8개월 만에 무선 청소기 누적 판매 3만 대를 달성하며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습니다.
자동 먼지 비움 '오토 엠티 시스템',
머리카락 엉킴 없는 '딥 클린 파워 핀',
뒤로 당길 때도 청소되는 '360도 클리닝' 등
소비자의 불편을 해결하는 '집착'에 가까운 제품 개발이 핵심입니다.
또한 '합리적 프리미엄'을 표방하는 Mid-High 가격 전략과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격적인 채널 확장도 돋보입니다.
최근에는 배우 '공유'를 첫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더현대서울 팝업 스토어 등 고객 시연 중심의 프로모션을 통해
높은 신뢰도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샤크'와 '닌자'라는 직관적인 네이밍으로 성장 중인
'샤크닌자'의 성공 전략을 마케티움에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 ⠀
https://blog.naver.com/marketium/2240526507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