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발레피그 Jun 16. 2018

[장비이야기] 유미코 (또)지름

장비병 환자

유미코는 왜 이렇게 이쁜걸까.. 안 살수 없게 한다.

이미 직구로 2벌이나 지른 나지만 2달을 기다리기도 전에 한 벌 또 지르고 말았네 ㅎㅎ

다른 레오타드를 팔면 되지 뭐!! 하하ㅎㅎ(근데 왜 안팔려 ㅠㅠ)


아무튼 핑크색 Noe를 질렀는데 너무나도 맘에 든다. 어서 왔음 좋겠다 헤헤

하지만 내가 입으면 핑크돼지각인데에에..

술 그만먹고 살을 좀 말려봐야겟따 ㅎㅎ


리얼 일기 끝.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발레는 참 가고 싶다가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