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사랑하는 반려묘와 함께 살아갈 예쁜전원주택

by 한글주택


다운로드 (23).jpg
LO8A5963-HDR.jpg


따뜻한 햇볕이 머무는 예쁜전원주택


분주한 도시를 떠나 자연 속에서 사랑하는 반려묘들과 여유로운 삶을 꿈꾸셨던 건축주님. 한글주택에 전원주택 시공을 문의하며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고양이도, 건축주님도 모두 행복한 집이었습니다. 햇살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을 위해 집안 곳곳에 큰 창을 두어 언제든지 따뜻한 볕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창가에는 넓은 캣타워를 배치해 고양이들이 자유롭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전원주택 시공을 진행했습니다.




"예쁜전원주택에서 반려묘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하루"

- 인천광역시 강화군 / 철근 콘크리트주택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자리한 예쁜전원주택은 2층 규모에 총 36평으로 건축되었습니다. 외관은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하면서 블랙 톤을 적절히 배치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현관에는 자연스러운 원목 느낌의 문을 더해 따뜻한 감성을 더했습니다. 또한, 앞마당에는 정성스럽게 가꾼 작은 정원과 나무가 자리하고 있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외부 펜스가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면서도 개방감을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1층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톤 벽지와 광택이 도는 타일을 활용해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주방은 화이트와 짙은 네이버 컬러를 조합해 외관만큼이나 세련된 느낌을 자아냅니다. 2층으로 올라서면 바로 탁 트인 테라스가 펼쳐져 있어, 자연을 감상하며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또한, 2층 복도 한쪽에는 캣타워가 자리하고 있어 햇빛을 좋아하는 고양이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예쁜전원주택은 자연 속에서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을 꿈꾸는 건축주님께 안성맞춤인 공간입니다.





LO8A5861.jpg

이번에 살펴본 예쁜전원주택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집이었습니다. 군더더기 없는 모던한 외관과 따뜻한 감성을 더하는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일상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완성되었습니다. 한글주택은 목조주택과 비슷한 평단가로 보다 튼튼한 전원주택 시공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적의 단열과 기밀성 설계를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사례 속의 예쁜전원주택처럼 아름답고 튼튼한 집을 짓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 건축문의 ⬇︎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은퇴 후 자연 속 전원주택에서 누리는 선물 같은 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