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더단백 vs 뉴케어: 단백질 음료의 승자는?

by 알케이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두 번째 이야기]가 책으로 출간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 교보문고 바로 가기


▶ 예스24 바로 가기


▶ 알라딘 바로 가기




제 브랜딩과 브랜드 마케팅 관련 연재 글을 보고 자문과 컨설팅 문의를 주시는 브랜드 (회사)들이 계십니다.


더 좋은 캠페인을 통해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고, 그 과정을 통해 더 많이 성장하기를 기대하시는 마음으로 연락을 주시는데요.


그래서 스타트업, 중소기업 등 브랜딩과 브랜드 마케팅에 취약할 수밖에 없는 브랜드들 위해 아예 브랜드 마케팅 자문 컨설팅을 공식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브랜드 마케팅 자문 컨설팅 자세히 보러 가기


[ 글 싣는 순서 ]


- 단백질 음료 시장

- 더단백 vs 뉴케어

- 뉴케어의 문제

- 더단백 캠페인의 의미

- 요약하면



단백질 음료 시장


몇 년 전부터 우리 사회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백질 음료 시장이 급속히 성장했고, 또 성장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890억 원이었던 시장 규모가 2024년에는 무려 4,500억 원으로 450% 이상 성장했고, 2018년에는 8,000억 원 규모로까지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니까요.


단.jpg


그렇다면 이런 단백질 음료 시장에서 1위는 누구일까요?


포인트 경제 2024. 11. 05 기사에 의하면 하이뮨이 1위, 프로핏 (셀렉스)이 2위입니다.


지금 바로 작가의 멤버십 구독자가 되어
멤버십 특별 연재 콘텐츠를 모두 만나 보세요.

brunch membership
알케이작가님의 멤버십을 시작해 보세요!

언제나 사람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작가. 3천여 권의 책을 읽고 2천여 편의 영화를 보고 세계 곳곳을 여행한 작가. 살아가면서 경험하는 것들에 대한 글을 쓰는 작가.

557 구독자

오직 멤버십 구독자만 볼 수 있는,
이 작가의 특별 연재 콘텐츠

  • 최근 30일간 4개의 멤버십 콘텐츠 발행
  • 총 18개의 혜택 콘텐츠
최신 발행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