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동서양의 조화가 만든 우아함 : 소피텔 프놈펜 포키트라


호화로운 프놈펜의 럭셔리 호텔

소피텔 프놈펜 포키트라


캄보디아의 수도인 프놈펜은 캄보디아 남부 중앙에 위치해 있으며, 메콩강과 톤레 쌉의 합류점에 있는 도시이다. 프놈 뻰은 직역하면 '뻰의 언덕'이라는 뜻으로 왓 프놈을 방문해 보면 실제로 인공적으로 쌓아진 언덕 위에 자리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두 개의 큰 강과 인접해 있고 지대가 낮은 편이라 크고 작은 호수가 많다. 따라서 동네 이름에 호수라는 뜻의 '벙'이 접두사로 붙어 있는 곳이 많다. 이 호수가 우기 때의 배수를 담당하여 곧바로 강으로 흘려보내 지기 때문에 많은 강우량에도 자연 홍수는 드물게 발생한다. 프랑스의 문화 영향을 받아 프랑스의 건축양식을 볼 수 있다. 현재 국왕이 거주 중인 왕궁도 프랑스의 작품이다. 프놈펜에서 가장 호화로운 201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제공한 소피텔 프놈펜 포키트라 호텔은 로열 팰리스, 독립 기념물, 국립 박물관(Royal Palace, Independence Monument) 등의 주요 명소 지역까지 평균 5분 거리에 있다.



프놈펜의 가장 고급스럽고 우아한 5성급 호텔인 소피텔 프놈펜 포 키트라 호텔은 최상의 서비스와 시설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킹 또는 트윈 베드 옵션으로 제공되는 자체 브랜드 소피텔 마이 베드(Sofitel MyBed)에서 내 집 이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객실은 42인치 평면 LCD TV, DVD 플레이어, 책상 및 무료 미니 바를 제공한다. 모든 객실의 넓은 욕실에는 고급 욕실용품 랑방(Lanvin)이 포함되어 있으며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분리되어 있어 진정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클럽 룸은 호텔의 가장 높은 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장 멋진 강 전망을 제공한다. 클럽 룸에 계시는 손님들에게 제공되는 클럽 밀레짐 라운지(Club Millésime Lounge)의 이용권을 통하여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소피텔 프놈펜 포키트라 호텔에는 프놈펜에서 가장 저명한 식당들이 있다. 라이브 요리 스테이션, 샴페인 브런치 및 멋진 세계 각국의 뷔페가 있는 리 쿠폴레(La Coupole) 식당에서 아침,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다. 하치 일식당에서는 가장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와 사시미를 경험할 수 있다. 클럽 밀레짐 라운지 (Club Millesime Lounge)에서는 최고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도시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한다. 



프놈펜 최고의 스파인 소피텔 스파(SOFITEL SPA)에서 캄보디아의 고대 마사지 요법 및 약초 요법이 첨부된 프놈펜 크메르 마사지와 자연미용 트리트먼트가 제공된다. 리조트 부대시설인 최첨단 체육관, 테니스 코트, 스쿼시 및 클럽 수영장을 즐기고 여행하면서 자신의 개인 피트니스 통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Edited by STAYFOLIO

Designed by Sofitel Phnom Penh Phokeethra

Image © Sofitel Phnom Penh Phokeethra



소피텔 프놈펜 프키트라

스테이폴리오 론칭 프로모션


기간 : 2021. 8. 5 - 2021. 8. 19

혜택 : 전체 타입 객실 10% 할인


소피텔 프놈펜 프키트라 예약하기



남다른 공간과 서비스

온전한 머무름을 위한 스테이 포트폴리오



매거진의 이전글 감각의 흐름을 느끼다 : Frux Flux Hotel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