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비즈폼 Mar 21. 2019

필수 엑셀자동화 서식 120선

[세무/회계] [총무/관리] [인사/노무] 등 엑셀서식 제공



안녕하세요. 언제나 최고의 서식만을 전해드리는
대한민국 NO.1 문서/서식사이트 비즈폼입니다.




업무를 할때 엑셀서식을 사용하면 업무의 정확성과 속도가 향상되어 매우 효율적이라는 사실 정도는 모두 알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엑셀의 기능을 충분히 활용하면서 엑셀문서를 만들고 이용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기껏해야 몇가지 수식을 이용하거나 하는 정도가 최선인 분도 계실테고 아예 엑셀사용이 어렵기만한 분들도 계실텐데요. 그런한 분들을 위한 서식이 바로 '엑셀자동화 서식'입니다.


비즈폼 엑셀자동화 서식 120선 바로가기 ▶






엑셀자동화 서식


엑셀자동화 서식은 단순히 말그대로 엑셀 기능을 통해 더욱 쉽게 업무를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서식입니다. 단순히 수식만을 넣은 엑셀이 아닌 매크로 기능까지 추가하여 각 셀들, 각 시트끼리도 하나의 문서로 연결되어 더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는 서식입니다. 때문에, 문서를 작성하실 때 엑셀자동화 서식만 구비하고 계신다면 업무에 걸리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줄 수 있습니다.






'엑셀전문가'가 선정한 [필수 엑셀자동화 서식]


실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엑셀 서식을 [세무/회계], [총무/관리], [인사/노무], [회사일반]으로 구분해 부서별로 필요한 서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규모가 작은 소규모 기업이나 소상공인, 개인사업자에겐 엑셀자동화 서식만큼 업무를 위해 유용한 문서는 없을 것입니다.

지금 비즈폼 엑셀자동화 서식 120선에서는 세금계산서, 급여대장 및 급여명세서, 퇴직금 및 연차정산, 현금출납부, 견적서 등 엑셀자동화 서식 중 120여가지를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으니, 지금 필요한 엑셀서식을 찾아보세요!



회사 실무 필수 엑셀서식 120선 바로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직장인을 위한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