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텐바디 Nov 30. 2016

셀룰라이트 줄여주는 식품 4가지

셀룰라이트 없애기

몸에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가 한번 생기면 쉽게 없어지지 않아 고민인 경우가 많습니다. 보기 싫은 셀룰라이트를 없애기 위해서는 식이요법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맵고 짠 자극적인 음식 및 고지방의 음식 섭취를 줄이고, 셀룰라이트를 줄여주는 코코넛, 바나나, 아보카도 등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셀룰라이트 관리를 위한 식품 4가지


1. 코코넛 


코코넛은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는 데에 아주 좋은 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코넛은 훌륭한 천연 성분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체내에 쌓인 원치 않은 불순물들을 제거하며 독소를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므로 코코넛을 식단에 추가하여 매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요리를 할 때에 코코넛 오일을 사용하여도 좋고, 코코넛을 조각으로 잘라서 씹어 먹는 것도 간단하면서 좋은 방법입니다. 



2. 녹차 


녹차는 몸에서 셀룰라이트를 자연스럽게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는 식품입니다. 녹차는 산화방지제를 공급하여주며, 노폐물을 배출합니다. 그러므로 셀룰라이트로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식단에 녹차를 포함시켜 주기적으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3. 바나나 


저칼로리 음식인 바나나에는 셀룰라이트를 해결할 수 있는 적절한 영양분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나나는 식이섬유 및 칼륨이 풍부하며, 나트륨의 배출을 도와줍니다.



4.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단일불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어서 신진대사율을 높이며,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등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는데요. 아보카도는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여 셀룰라이트를 자연스럽게 서서히 없애줍니다.




작가의 이전글 옆구리살 올킬! 옆구리 운동 4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