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Apr 18. 2022

브런치북이 펀딩 프로젝트로 재탄생했습니다

브런치북 9회 와디즈 특별상 수상작 펀딩 론칭

일상에서 자기만의 참신한 시각을 길어 올린 작가님의 '브런치북'이 일상의 새로운 가능성을 그려가는 라이프 디자인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만나 펀딩으로 재탄생했습니다. 제9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특별상 수상작 3편이 와디즈 펀딩 프로젝트로 태어나 매력적인 리워드와 함께 선보입니다.




노박사 레오 작가의 <MBTI 다시보기>는 심리검사 패키지와 텍스트, 대면 코칭권 등을 통해 나와 타인을 이해하는 소통의 도구로서 MBTI를 따뜻하게 조명합니다. 스몰 브랜더 박요철 작가의 <브랜드 B자 배우기>는 브랜드의 시작을 응원하고 노하우를 전하기 위해 브랜딩 전자책과 이메일 코칭권, 1:1 컨설팅 등을 펀딩 리워드로 제공합니다. 스테르담 작가의 <성공을 위한 통찰 인문학>은 전자책 출판과 함께 온라인 라이브 코칭, 4주 글쓰기 챌린지 등의 리워드를 통해 잊었던 삶의 본질을 일깨우며 진정한 성공을 독려합니다.


와디즈 특별상 수상 작가 3인의 펀딩 프로젝트를 아래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노박사 레오

자기 이해와 자기 성장을 위한 셀프-코칭 프로그램(feat. MBTI), 자화상(自和想) 프로젝트입니다.

작가의 브런치: https://brunch.co.kr/@mindclinic

원작 브런치북: MBTI 다시보기



스몰 브랜더 박요철

브랜드의 'B'자도 모르는 브랜딩 초보를 위한 전자책, 이메일 코칭, 워크샵,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가의 브런치: https://brunch.co.kr/@aiross

원작 브런치북: 브랜드 B자 배우기



스테르담

인문학을 내 삶에 들이는 가장 확실한 방법! 글쓰기와 출판을 통해 나를 발견하고 치유하는 소중한 시간. 브런치 베스트셀러 작가, 특허 출원 페르소나 글쓰기와 함께 합니다.

작가의 브런치: https://brunch.co.kr/@sterdam

원작 브런치북: 성공을 위한 통찰 인문학



마음에 드는 펀딩 프로젝트를 발견하셨다면 프로젝트에 참여 후 작가님의 서포터가 되어주세요. 선택하신 옵션에 따라 수상 작가 3인이 준비하신 다양한 리워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올 하반기 제10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더 많은 작가들에게 더 폭넓은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작가님들과 독자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9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특별상 수상작 펀딩 기획전 보러가기]

작가의 이전글 클래스101 X 브런치, 브런치북 AI 클래스 프로젝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