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폰토그래퍼 김두혁 Jul 17. 2018

오사카 돈키호테 쇼핑, 이것만 알면 여유롭고 편하게!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쇼핑의 필수 돈키호테, 어떻게 쇼핑할까? ⓣ

오사카 쇼핑일번지~ 도톤보리!

오사카 여행에 빼놓을 수 없는 명소, 바로 도톤보리입니다! 아마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것은 손을 번쩍 들고 달리는 글리코상이 아닐까 생각해요~ 또한 쇼핑도 놓쳐서는 안 될 엄청 중요한 코스입니다!

도톤보리 강을 걷다 보면 만날 수 있는 돈키호테 도톤보리점, 돈키호테는 드럭스토어 있지만 정말 신기하고 독특한 물건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입니다. '돈키호테 쇼핑리스트'가 여기저기 많이 알려질 정도로 오사카를 여행하는 사람들에겐 빼놓을 수 없는 필수코스랍니다.

일본 최대 할인매장인 '돈키호테' 도톤보리점은 생활용품을 비롯한 잡화, 전기전자제품, 의류, 액세서리, 음식점 등 없는 것 빼고 다 있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언제나 사람들로 가득하고 물건 반 사람 반 일정도로 쇼핑에 불편을 줄 정도로 복잡합니다.

원하는 물건을 찾아 담는 건 제쳐주고, 계산 및 세금 환급 과정만 거치는데도 30분 이상을 훌쩍 넘길 때가 많습니다. 쇼핑을 하기엔 좋은데 복잡하고 기다림이 많은 곳이라 때로는 짜증 날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곳에서 맘 편하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연중무휴 & 24시간 영업
그러니 새벽시간을 노려라!!

맘 편하고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는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하는 쇼핑몰이라는 점입니다! 밤 12시 넘어 또는 새벽과 아침 이른 시간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찍은 사진에 사람이 하나도 없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인기가 좋아 사람들이 많아 눈치 보는 일 없이 쇼핑하고, 천천히 돌아보며 신기하고 독특한 물건도 여유롭게 살펴보고, 계산도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이니 꼭 참고하세요! 물론 밤늦게 또는 일찍 일어나 이른 새벽에 쇼핑을 하면 피곤할지 모르겠지만 대신 여유로움을 선택하는 게 어떨까요?

밤늦은 시간이나 새벽시간이 또 좋은 이유는 바로 사람들로 가득한 도톤보리 강의 여유로운 풍경을 만나고 담을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여러분도 오사카에서 쇼핑도 즐기고 추억도 담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요!

마지막으로 오사카를 여행하면서 오직 폰카로만 찍어서 담았던 풍경을 영상으로 전해드려요~ 많은 시청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포토블로그 : 폰토그래프

www.phontograph.kr

스토리블로그 : 제주 그리고 길

JEJU.noriter.net

페이스북 : 폰토그래퍼 김두혁

www.facebook.com/phontograph

팟캐스트 '제주라디오' soundcloud.com/jejuradio

네이버TV '제주,어디까지가봤니?' @jejunjeju

네이버TV '폰토그래프' @phontograph

인스타그램 @tuburkis

매거진의 이전글 왠지 밍밍한 베트남 콜라, 어떻게 먹어야 맛있을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