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일반 동대표이다-입대의 매뉴얼 I
입주민 및 주민방 여러분께,
현안의 조속한 해결을 위한 입대의2.0에 거는 여러분의 기대가 생각보다 큼을 느끼는 주말 휴일입니다.
앞으로 이 곳은 가능하면 서로 유익한 정보를 나누고 함께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하고 싶습니다. 또한 좀 더 욕심을 내 본다면 조금 먼저 입대의 구성원으로 활동한 입주민으로서 그동안 겪은, 그리고 앞으로 맞주칠 이런저런 시행착오를 되돌아 보는 자성의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이를 계기로 한층 더 진일보의 기회가 된다면 더할나위 없을 것입니다. 지금은 단지 바램에 불과하지만 일단 실천해 보겠습니다.
현안 등 민원은 입대의 회의를 통해 우선 순위를 정하고 논의하여 (현재 의결 등 결정은 할 수 없으니) 현 동대표들 총의가 모아지면 회의록 등을 통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그 내용을 공지할 것입니다. 비록 상당한 기간 의결 회의는 아니겠지만 신임 관리소장의 참석이 함께 꼭 이루어져 실행력만큼은 더욱 높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런저런 이유로 해결이 지체되고 있는 현안들은 우선 빠른 시일내에 11월 입대의 비대위 3차 모임을 개최하고 그 모임부터라도 동대표분들과 함께 협의해 해결 방향위주로 구체적이고 상세하게 정리해 실행에 옮기고 기록으로도 남겨 놓겠습니다(이전 자료 상당 부분이 소실되어 있고 제대로 정리되어 있지 않음을 이번 업무 인수인계 과정 중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당분간 어떤 이유에서든 논쟁과 언쟁은 삼가하고 싶습니다. 현안 해결에 집중하겠습니다. 격려와 조언, 건설적인 비판은 겸허히 받겠습니다. 다만 앞으로는 일방적이고 객관성이 결여된 비방(비하, 폄하),힐란성 댓글에 대해서는 단호히 대처하겠습니다. 자제 부탁드립니다!
* 10/21 구청에 송부한 전 관리업체(관리소장) 대표적인 5/11가지 문제점에 대한 10/29 서면 회신이 도착했습니다. 관련 조치내용도 공지되는 입대의 회의록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입대의: 입주자대표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