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밸류챔피언 Dec 29. 2020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 리뷰

고소비층을 위한 해외 직구 카드

추천 대상

※ 쇼핑이 월 소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시는 분

※ 해외 직구를 자주 즐기시는 분

비추천 대상

※ 조건 없는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원하시는 분

※ 쇼핑 소비가 100만원 이하이신 분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는 고소비층 분께 우수한 해외 직구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입니다. 이는 해외 소비 혜택의 한도가 전월 실적에 비례하기 때문입니다. 유사히 국내에서도 우수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지만 혜택이 소비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고소비층 분 외에는 혜택율을 극대화하기 힘듭니다. 또한 할인 적용 조건이 까다로운 편에 속하여 간편히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를 원하시는 분께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 상세 평가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는 쇼핑 지출이 높으신 고소비층 분께 뛰어난 해외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입니다. 구체적으로 이 카드는 모든 해외 가맹점 및 직구 소비의 5%를 할인해줍니다. 이 카드의 해외 혜택 한도는 지난 달 쇼핑 업종 이용금액의 5%이기 때문에 전월 실적에 비례합니다. 따라서 월 평균 쇼핑 소비가 100만원 이상이신 고소비층 분께서는 매우 높은 한도까지 해외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해외 혜택


추가적으로 이 카드는 뛰어난 국내 쇼핑 혜택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백화점, 아웃렛, 그리고 면세점에서 10%의 할인이 가능하며 홈쇼핑, 온라인몰, 그리고 소셜커머스에도 동일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특히 대형마트, 슈퍼, 그리고 편의점 소비의 10%를 할인 해주어 식자재 및 생필품 구매 혜택도 우수합니다. 유의하실 점은 국내 혜택의 한도는 지난달 쇼핑 업종 외 이용금액의 5%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혜택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쇼핑 외 업종에서 높은 소비를 하셔야 합니다. 이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여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국내외 모두에서 쇼핑 혜택을 원하시는 분께는 이상적입니다.

국내 혜택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 고려 시 주의하실 부분은 혜택 제공 조건이 쉽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우선 전월 실적이 50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쇼핑 혜택이 제공됩니다. 이에 더불어 국내 쇼핑의 경우 건당 2만원 이상 그리고 해외 쇼핑의 경우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쇼핑 결제 금액이 높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비합리적인 조건은 아니지만 조건 없이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를 원하시는 분께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 특징과 혜택:

권장 대상: 해외 쇼핑 혜택이 필요하신 고소비층 분


밸류챔피언의 롯데 올마이쇼핑 카드 (해외) 분석을 확인해보세요. 이 카드의 장단점을 쉽게 설명 및 비교하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롯데백화점 롯데카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