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레쿨라니 / 모아나 서프라이더 / 디즈니 / 터틀 베이 / 힐튼 빌리지
국제선이 점점 증편되고 있고, 사람들이 신혼여행을 해외로 가기 시작하고 있다.
하와이는 지난 5월 신혼여행 해외 휴양지 예약률 TOP3 안에 들었다.
슬슬 회복되는 모습이 보이긴 한다.
아직 하와이행 항공권 구매 전이라면, 항공사간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 결정하자.
신혼여행인데, 좀 좋은 리조트 가야하지 않겠어?
다른 부분도 신경써야겠지만, 역시나 여행 기간 머무르는 숙박 장소는 매우 중요하다!
신혼여행으로 하와이를 처음 가는 경우, 오아후섬을 주로 관광할 가능성이 높다.
휴양과 쇼핑에 가장 최적화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럼 오아후섬에서 가장 유명하고 좋은 리조트들을 알아보자!
하와이 BEST '애프터눈 티' 서비스
1900년대부터 운영해 온 이 오래된 리조트는 그만큼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다.
한번쯤 꼭 경험해볼만한 영국식 전통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를 오후에 즐길 수 있다.
야외 정원에 있는 반얀나무 아래에서 즐기는 술과 만찬이 인상적인 리조트이며,
탁 트인 바다전망을 어디서나 볼 수 있다.
25년간 매주 금요일 불꽃놀이 행사 진행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리조트는 여러개의 수영장과 라군을 가지고 있다.
하와이에서 가장 긴 워터 슬라이드가 있으며,
내부 수영장 시설이 좋기 때문에 바다 수영을 선호하지 않는 분들,
아이들과 같이 리조트 내에서 물놀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특히 금요일 저녁에 진행하는 불꽃놀이 행사로 매우 유명하며,
더 비싼 가격이긴 하지만 금요일에 힐튼은 잊지못할 하와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하와이 best '애프터눈 티' 서비스
하와이 best 레스토랑 '라메르'
할레쿨라니는 뛰어난 서비스로 아주 유명한 호텔이다.
특히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숙소로, 하와이에서 가장 유명한 '애프터눈 티'를 제공하는 곳 중 하나다.
와이키키 중심가에 위치한 이 곳은 쇼핑과 휴양, 호캉스를 즐기기 매우 적합하다.
가격대가 꽤 있긴 하지만 하와이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에 한두번 가볼 생각이라면
입점해있는 '라메르'를 가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아울라니 디즈니 리조트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그 디즈니(Disney)에서 운영하는 리조트가 맞다.
미키, 미니 등 디즈니 캐릭터 변장을 한 직원들이 관광객들을 환영해주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공간이다.
스노클링을 하기 좋은 전용 석호가 있고, 내부에도 아주 큰 규모의 수영장이 있다.
아이들만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른 전용 가이드 투어 프로그램도 있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디즈니의 배려가 묻어 있다.
대부분의 쇼핑몰과 숙박 시설들은 오아후섬 남부, 특히 와이키키 지역에 밀집해있다.
북쪽에는 숙소가 많이 없는 편이지만, 터틀 베이 리조트는 와이키키 지역 리조트들 못지 않게 유명하다.
리조트 옆에는 스노클링을 즐기기 좋은 쿠일리마 코브(Kuilima Cove) 비치가 있으며 서핑을 배울수도 있다.
골프나 승마 같은 내륙 활동들도 잘 갖추어져 있어 다양하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너무 붐비는 남쪽 휴양이 내키지 않는다면, 북쪽의 터틀 베이를 고려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