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문화재단에서 제주지역 청년 예술가분들과 성수에 왔습니다.
브랜드 인사이트 투어를 했어요.
1. 1시간 특강을 진행했고
2. 2시간 30분 정도 성수를 휘휘 다녔습니다.
1) EQL - 익스테리어 vs 인테리어, 고객경험의 또 다른 핵심
2) 아모레성수 _ 중앙 정원을 보더니, 제주!란 걸 딱 알더라구요. 여긴 베케 김봉찬 대표님의 작품
3) 어니언 - 오래된 것은 왜 MZ에게 인기있나?
4) 올리브영N - 성수 올리브영은 명동 올리브영과 무엇이 다른가? 공간의 새로운 실험
5) 템버린즈 - 디올에 맞서는 힘
6) 포인트오브뷰 - 디테일을 챙기는 방법 & 스몰럭셔리에 대해
7) 젠틀몬스터 팝업 - 인스타그래머블에 대해
8) 이니스프리 디아일 - 오래된 종이공장의 변화, 컨셉을 오프 공간에 풀어놓는 방법
9) 빈티지 패션샵 - 성수에 유독 빈티지 샵이 많은 이유
9) XYZ 서울 - 팝업 무엇때문에 성수에 많은가? 팝업임팩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