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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Jongmin Park Feb 03. 2024

아크 브라우저: 광고 없는 검색으로 구글에 도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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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크 브라우저: 광고 없는 검색으로 구글에 도전하는 야심찬 계획

아크 브라우저를 만든 The Browser Company가 앞으로의 계획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아크 브라우저는 전 세계를 지배하고 있는 구글의 크롬 브라우저에 도전하는 2022년에 출시한 새로운 웹 브라우저입니다. 기술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유려한 디자인과 독특한 사용성으로 인기를 끌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인스턴트 링크(Instant Link)는 검색 엔진에서 결국 사용자가 찾고싶어하는 마지막 웹페이지를 탭으로 바로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원하는 정보를 문장으로 입력하면 왼쪽의 사이드바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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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보드 리브랜딩: LGBTQIA+를 위한 전화 상담에서 커뮤니티로

Switchboard가 50주년을 맞이해 런던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 Nice And Serious와 협업해 리브랜딩했습니다. Switchboard는 영국에서 1974년 설립되어 LGBTQIA+ 커뮤니티를 위한 전화 헬프 라인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자선 활동을 이어 왔습니다. Nice and Serious의 수석 전략가 Harriet Kindleysides는 “Switchboard의 경험에 충실하면서 넓은 범위의 커뮤니티를 느낄 수 있게 LGBTQIA+ 구성원, 자원 봉사자의 목소리를 포함해 가능한 많은 관점을 모았습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리브랜딩 테마는 “모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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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앱스토어 유럽 정책: 애플의 닫힌 앱 생태계가 열린다.

이제 앱스토어가 아닌 곳에서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최대 30%의 수수료를 부과하는 애플의 인앱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애플은 앱 공증 기능, 앱 설치 시트, 개발자 인증, 악성 코드 방지 등 생태계 내부에서의 안정성과 보안을 위한 여러 장치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유럽연합의 디지털 시장법 DMA(Digital Market Act)을 준수하기 위한 애플의 조치로 2024년 3월부터 유럽연합 내 27개국 사용자에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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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버 브랜드 시스템: 간결한 브랜드 확장의 정석

우버가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jkr과 협업해 새로운 브랜드 아키텍쳐를 설계했습니다. 우버는 ‘배달’을 넘어 ‘이동’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더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각 정체성이 필요했습니다. jkr은 Wolff Olins와 2018년 디자인한 흑백 로고에 음식 배달, 화물 운송까지 AI로 확장하려는 우버의 모빌리티 브랜드를 더했습니다. jkr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인 Tosh Hall는 “로고를 변경할 필요가 없을 때가 있습니다. Uber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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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ghtshade: AI에 대항하는 아티스트의 무기

시카고 대학에 아티스트를 위한 AI 방어 도구 프로젝트 Nightshade를 공개했습니다. 이전에 공개한 도구 Glaze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더 나은 품질로 더 넓은 범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Glaze가 AI 모델이 이미지를 정상적으로 인식하지 못하게 개별 이미지에 효과를 가한 것이라면 Nightshade는 AI 모델이 이미지를 사람과 다르게 인식하게 학습시켜 새로운 이미지를 해석할 때도 착각하게 만드는 도구입니다. 아티스트가 자신의 작품을 학습에 쓰이지 않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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