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보 Oct 01. 2021

Not Yet | Story #15. 한밤의 스윙 댄스

그렇게... 난 지금도 춤을 춘다


Not Yet | Story #15. 한밤의 스윙 댄스 



 이야기


 열 다섯



우리를 들썩이게 하는 것



우리가 머무르고 있는 한인 민박 근처,


자우메 광장에서 스윙 댄스 파티가 벌어졌어요 :-)



▲ 자우메 광장에서 너무나 신나게 스윙 댄스를 추는 그들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스윙 음악과


춤을 추고 있는 그들 또한 너무나 즐거워보여서


춤을 본 우리들은 모두 스윙 댄스를 배우고 싶은 마음이 들었죠 ㅎㅎ




▲ 갑자기 카메라를 들이대어도 환한 미소로 포즈를 지어주는 웃음 좋은 그들



너무나 배우고 싶은 마음에 바르셀로나의 스윙 댄스를 검색해보았지만,


저희에게는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 창을 닫았어요 ㅋㅋ



얼마나 배워고 싶었는지, 우리는 


바로 유튜브에 스윙 댄스를 검색했어요.



그렇게 한 밤의 스윙 댄스 교실이 열렸죠 :-)


우리는 3시간 동안 열심히 스윙 댄스로 몸을 흔들었어요.


찬 바람이 조금 부는 추운 가을 밤이였는데,


우리의 몸은 열이 났었죠 ㅎㅎ






▲ 영상으로 공부하기


한인 민박에 누구하나 잘하는 사람은 없었지만,


그래서 더욱 재밌었던 시간인 것 같아요.


처음 만나는 사람들끼리 서로의 모습들을 보며


너무나 많이 웃었어요 ㅋㅋ




▲ 스윙 스윙 :-) 


춤은 배워두면, 평생 써먹을 수 있어서 


한 번 배워두기 좋은 것 같아요 :-)


여러분들에게도 추천 추천.

매거진의 이전글 Not Yet | Story #14. 3개월의 여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