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잡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보름 Apr 10. 2024

일본 서점대상 수상했어요

여러부운, 저 지금,

2024년 일본 서점대상 수상하러 도쿄에 와 있어요.


휴남동 서점으로 상 받았습니다! :)



상을 받으면서 내가 여기까지 왔네, 하는 생각을 했는데요.

자꾸 같은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정말 여기까지 왔다고요.


그리고 그 시작이 브런치였다는 거, 다 아시죠?


브런치에 매주 2개씩 연재할 때만해도 제 소설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줄 정말 몰랐어요.  

그래서 가끔 과거를 떠올릴 때마다 전 과거의 제가 정말 너무 고맙습니다.


글 쓰기 너무 힘들다고 매일같이 생각하면서도 끝까지 놓지 않던 것,

소설을 써보자는 생각이 들었을 때 소설을 쓴 것,  

그 소설을 완성한 것,

그 소설을 연재한 것.

그리고 그 소설을 공모전에 출품한 것, 모두 과거의 제가 한 일이니까요.


과거에 제가 한 일이 지금의 저에게 너무 큰 힘을 주는 요즘입니다.

이 기분을 며칠동안은 기분 좋게 누릴게요.


제 소설 재미있게 읽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3개월, 같이 글 쓰실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