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끄리미 Mar 09. 2021

나의 공황장애 탈출기 (프롤로그)

-우울증, 번아웃, 불안장애, 무기력도 해당-



*

안녕하세요. 끄리미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우울한 사람인 줄 알고 살았습니다.

아 그냥 나는 성향이 이렇구나,, 하고요.

하지만 그것은 저의 모든 신경증의 시작이었습니다.

불안장애, 공황장애, 우울증, 무기력, 번아웃 등등


이 고통 속에 살아야 하나.. 몇 년 동안 좌절을 했고 희망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신경증에 대해 공부해보니

살면서 저는 무척이나 걱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걱정으로 이렇게 되나 싶겠지요?

그렇게 되더라고요..


다행히.

해답은 있었습니다.

행복하면 이 증상들은 저를 찾아오지 않더라고요!

그리고 지금은 매우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답니다!


그럼

제가 서서히 행복을 찾아가는!

느끼고 깨달은 이야기를 천천히 풀어나갈 테니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