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당신의 '흥'을 일깨우는 전통주, 둠칫

로컬러닝랩 6기 네이비크라운 <전통주 '둠칫' 브랜딩 서비스>

로컬러닝랩 6기 프로젝트 아카이빙의 두 번째 팀, 네이비크라운입니다.

여러 번의 피봇(방향성 전환)을 진행하며, 그들을 거쳐간 팀명도 3가지!

늘 프로젝트에 무게감 있고, 진지하게 임했던 그들의 프로젝트 결과물을 소개합니당


맛_큐레이션.jpg 출처 : 네이비크라운


네이비 크라운 with 밭에필잎
<소규모 양조장 브랜딩 종합 디자인 프로젝트>


mosaoFKdOE.jpeg 출처 : 네이비크라운

서비스 문제 정의

우리는 ‘데이터로 의뢰인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역량’을 바탕으로,
양조장과 디자이너 간의 “소통의 방식” 8과 “부담스러운 가격”이라는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양조장 대상의 고가 브랜드 디자인 서비스는 1000만원대의 외주 비용 부담이 있습니다.
비용 부담을 줄일 경우 형식적인 질문으로 가치관 및 정보 전달이 불충분하며,
비대면 소통을 진행해 진정성이 다소 부족합니다.




둠칫2-1.jpg 출처 : 네이비크라운

가설 설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충분한 소통’과
‘소규모 양조장이 지불할 수 있는 적당한 가격’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둠칫1.png 출처 : 네이비크라운


종합적인 솔루션 소개

우리는 소규모 양조장을 타겟으로
“41개의 질문지를 통한 더 깊이 있는 소통 혹은 높은 외주 비용의 부담 문제” 를 해결하기 위해
“중저가형 포지션의 브랜딩 종합 디자인 서비스”를 판매하려고 합니다.




숫자로 보는 진행과정

네이비크라운.png




프로젝트 결과물


image.png
image (1).png
로고.jpg
mosanvanQW.jpeg
명함 진짜 최종.jpg
출처 : 네이비크라운



로컬러닝랩 6기의 최다 인원팀답게, 분업하여 빠르게 프로젝트를 진행한 네이비크라운!

빚는 이의 노력과 가치를 지키는, 네이비크라운의 <전통주 브랜딩>을 잊지 말아주세요 (●'◡'●)



네이비크라운 1순위.jpg


제민 X 라니 X 영던 X 해이 X 해리 ... ❤️


.

.

.


그 다음은 '4과해' 팀의 결과물로 돌아옵니다!

두둥

sticker sticker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사랑의 하츄핑? 의성에는 상츄핑